채용공고 올리기

주식회사 플리토 로고 이미지

주식회사 플리토

AI, ML Engineer 박사급

  • 자유 복장
  • 점심 제공
  • 건강 검진
  • 육아 휴직
  • 출산 휴가
회사 대표 이미지
회사 대표 이미지
회사 대표 이미지
회사 대표 이미지

1/4

주식회사 플리토, 어떤 곳인가요?

플리토는 유수의 글로벌 IT 기업들과 함께 '언어 장벽 없는 세계'를 만들어 가고 있는 언어 플랫폼 기업입니다. 자체 엔진을 적용한 플리토 AI번역과 1,000만 명 이상의 글로벌 유저가 직접 참여하는 플리토 집단지성 번역, 그리고 언어 능력을 활용해 즐기며 리워드를 모을 수 있는 플리토 아케이드(Arcade)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이 외에도 '언어 장벽이 없는 세상'를 위한 가치있는 신규 서비스들을 끊임없이 개발하고 있습니다. 이처럼 다양한 서비스를 통해 확보한 가장 자연스럽고 정확한 언어 데이터를 글로벌 IT 기업에 AI 학습 데이터로 제공하고 있으며, 향후 수십조 규모로 성장할 언어 데이터 시장에서 한국 대표 기업으로서의 입지를 굳혀가고 있습니다. '언어의 장벽을 뛰어넘는 독보적 언어 데이터 전문 기업' 플리토에서 함께 성장하기 위한 즐거운 도전에 합류하실 많은 분들의 지원을 기다립니다.

AI, ML Engineer 박사급, 어떤 일을 하나요?

- 플리토 Data Dev.팀은 서비스 제공을 위한 다양한 데이터 구축, 분석 및 관리, 머신러닝 모델 개발 등의 업무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Python
    #Tensorflow
    #LLM
    #인공지능(AI)
    #gpt

주요업무

- 기존 플리토 번역기에 신규 언어쌍 추가 및 플리토 번역기 성능 고도화를 담당합니다. - LLM 학습 및 fine-tuning을 통해 내부적으로 필요한 LLM 개발을 진행합니다. - AI / ML 개발 방향성에 대한 전략을 수립합니다. - 기업 고객에게 필요한 LLM 학습 데이터 구축 가이드라인 수립 및 사내 데이터 구축을 지원합니다.

자격요건

- AI / ML 등 관련 분야에서 박사 학위를 받았거나 받을 예정인 분 - ML 프레임워크(PyTorch, TensorFlow 등)를 자신있게 다룰 수 있는 분

우대사항

- 모델을 직접 만들었거나 공개된 모델을 fine-tuning해서 성능을 향상시킨 경험이 있는 분 - 자신이 만든 모델을 실제 상용 서비스에 적용하고 운영한 경험이 있는 분 - AWS나 Azure 등 클라우드 환경을 이용해 개발한 경험이 있는 분 - Github에 공개 가능한 ML 프로젝트가 있는 분

혜택 및 복지

- 상호 존중하는 문화 : 직급 없는 "님" 호칭 및 경어 사용, 자율 복장 등 : 자유로운 연차 사용과 사생활에 대한 배려와 존중 - 복리후생 : 연봉 外 중식대 별도 제공 (앱 활용, 10,000원/일) : 경조휴가 및 경조지원금 (ex : 결혼 50만원, 출산 100만원 등) : 기념일 휴가 (ex : 생일휴가, 결혼기념일 반차 등) : 근속기간에 따른 추가 복리후생 (명절 상여, 건강검진, 자기개발비, 사내대출 지원 등) - 개발장비 : 맥북 + 4K 모니터 + 개발장비 지원비(최초 입사시 15만원)

채용 절차

서류 접수
테스트전형
면접전형
최종 합격
  • 채용 절차는 일정 및 상황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 지원서 내용 중 허위 사실이 있는 경우에는 합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주식회사 플리토에서 전하는 미래 동료에게 한마디

[기타사항] - 근무지 : 플리토 서울 본사 (2호선 삼성역 도보 3분 거리 위치) - 근무시간 : 10시~19시 기본. 금요일은 플렉서블 근무 (8~11시 출근 선택) - 근로계약 : 정규직 (*회사 내규에 의해 3개월의 수습기간 적용) [채용진행] - 입사지원 : 상시채용 - 전형진행 : 서류전형 - 테스트전형 - 면접전형 - 입사협의 - 입사 *빠른 채용진행을 위해 면접전형시 경력/소득 증빙자료를 요청드립니다. *전형 결과에 상관없이 결과 확정시 개별 메일로 안내드립니다. [안내사항] - 국가보훈자 및 국가등록장애인은 관련 법에 의거하여 우대합니다. - 제출하신 지원서 내용이 사실과 다르거나 허위 서류를 제출한 경우 채용취소 등 불이익을 받을 수 있습니다.

근무 지역

서울 강남구 영동대로96길 20 대화빌딩 6층 플리토

주식회사 플리토 지도

비슷한 채용 공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