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용공고 올리기

어베어(Abear)로고 이미지

어베어(Abear)

회사 태그

    어베어(Abear) 회사 소개

    “이커머스 사업자들이 겪는 모든 문제와 불편함을 혁신합니다”

    지난 10여년간 소비자를 대상으로 하는 B2C 이커머스 시장에서는 다양한 혁신이 일어나며 쿠팡, 마켓컬리, 오늘의집, 무신사와 같은 수많은 유니콘 기업들이 탄생했습니다. 그 결과, 소비자들의 IT 경험과 사용성은 큰 발전을 이뤄냈습니다.

    반면에, 이러한 마켓플레이스에 입점한 사업자 분들이 매일 사용하는 B2B 이커머스 소프트웨어 시장은 여전히 10-15년 전 기술 스택에 머물러 있으며, 아직도 많은 업무를 매우 비효율적이고 노동집약적인 방식으로 운영하고 있습니다.

    저희 윈들리팀은 이렇게 정체되어 있는 B2B 이커머스 시장의 왜곡과 불편함들을 모조리 부수고 혁신하고자 합니다. 그 첫번째 서비스인 윈들리(Windly)는 해외 상품을 온라인에서 판매하는 사업자 분들이 매일 겪는 상품 소싱, 상세페이지 제작, 상품 등록, 주문 관리 등의 번거로운 업무들을 하나의 서비스 안에서 해결할 수 있는 플랫폼입니다.

    현재 윈들리는 웹기반의 SaaS 솔루션으로 서비스 중입니다. 법인설립 3개월만에 국내 탑티어 초기투자사인 블루포인트파트너스로부터 시드투자를 유치하였습니다. 또한, 서비스 출시 4개월만에 BEP 달성, 6개월만에 2,000개 이상의 고객사를 확보하며 매우 가파르게 성장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저희는 지금보다 훨씬 더 많은 고객 분들이 쉽고 간편하게 이커머스 사업을 운영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이를 위해서는 압도적인 고객경험, 직관적인 UI/UX, 그리고 차별화된 서비스가 필요하며, 이 여정을 함께할 더 많은 동료들이 필요합니다.

    어베어(Abear) 대표이미지

    진행 중인 채용 공고

    아직 채용 중인 공고가 없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