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리보기
기본 정보
안녕하세요. 후회 없는 도전을 디자인하는 UXUI 디자이너, 김현지입니다. 저는 12년간의 일본 유학 생활을 통해 넓은 시야와 가치관을 갖추게 되었고, 다양한 사용자들의 니즈를 파악하고 반영하는 능력을 키워왔습니다. 이러한 장점을 바탕으로 끊임없는 연구와 도전을 하며 UXUI로 그 가치를 창출해내는 디자이너로 성장하고자 합니다.
기술 스택
Figma, Photoshop, Illustrator, Blender, XD
경력
주식회사 아데나소프트웨어
디자이너 | 프로덕트팀 | 재직 중
2023.07. ~ 재직 중 (1년 3개월)
자회사인 [코인니스]의 앱/웹 UXUI 디자인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디자인 시스템 구축 및 정리 (2023. 10~2024. 02)
UI Design 80%
기존 디자인 요소를 분석하여 개선 가능성을 식별하고, UI 컴포넌트 라이브러리를 제작하였습니다. 이로인해 디자인 및 개발 팀의 작업속도와 효율성을 향상시키고, 변화하는 요구사항에 유연하게 대응할 수 있었습니다.
커뮤니티 투표 기능, 코니봇 디자인 (2023. 11~2024. 02)
UI Design 100%,UX Flow 50%
커뮤니티 투표 기능과 코니봇(코인니스 AI 댓글 모델)기능을 추가하여 커뮤니티 활성화에 기여했습니다
JP/EN 서비스 디자인 (2023. 11~2024. 04)
UI Design 50%,UX Flow 50%
JP, EN 서버의 디자인을 담당하였습니다.
주식회사 CyberAgent(일본)
인턴 | UIUX
2021.07. ~ 2021.08. (2개월)
UIDA(UXUI 인턴십) 참여
퍼즐게임 기획/디자인 (2021. 08)
UI Design 100%, UX Flow 100%
UXUI 세미나를 들으며 퍼즐게임을 기획/디자인 했습니다.
UI 디자인과 기획 아이디어면에서 호평을 받아, 우수상(종합 2위)을 수상하였습니다.
교육
Tama Art University
대학교(학사) | Graphic Design
2019.04. ~ 2023.03. | 졸업
외국어
영어
일상 회화 가능
일본어
원어민 수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