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리보기
기본 정보
계속 개발하는 개발자 석광현입니다. 개발의 모든 과정을 즐기려 합니다.
자기소개
다양한 프로젝트를 통해 폭넓은 경험과 기술 적응력을 쌓아온 개발자입니다.
C++과 cocos2dx 로 구현한 모바일 게임 개발부터
Unity3D와 C# 을 이용한 VR 콘텐츠와 박물관 유물 체험 앱
그리고 Next.js, tRPC, Prisma 로 구현한 포인트 기반 매장 예약 서비스까지
다양한 분야에서사용자 중심의 서비스를 설계하고 개발해왔습니다.
특히 예약 서비스 개발 과정에서 웹/모바일 환경 최적화와 직관적인 UI/UX 구현 역량을 강화했습니다.
프론트엔드 개발에 대한 열정을 바탕으로 지속적으로 학습하며 문제 해결 능력을 발휘해 프로젝트를 진행했습니다.
다양한 경험을 바탕으로 문제 해결 능력과 팀워크를 발휘하며,
새로운 도전 속에서 지속적으로 성장하는 개발자로 남겠습니다.
기술 스택
Next.js, React, TypeScript, JavaScript, HTML/CSS, TailWindCSS, Figma
경력
㈜더씨엘컨텐츠랩지점
사원 | 개발팀
2023.02. ~ 2023.10. (9개월)
매장 예약 서비스 개발
매장 내 아이들 운동 컨텐츠 개발
프로젝트
매장 예약 서비스
㈜더씨엘컨텐츠랩지점
2024.06. ~ 2024.09.
포인트 기반 예약 서비스 개발
역할 및 영역
예약 서비스 전체 웹 프론트엔드 개발
trpc 와 prisma 전체 백엔드 개발
기술 스택
Typescript, Next.js, tRPC, Prisma, TailwindCSS
매장 내 아이들 운동 컨텐츠 개발
㈜더씨엘컨텐츠랩지점
2024.02. ~ 2024.06.
아이들이 즐겁게 운동 할 수 있는 게임 형태의 컨텐츠 개발
기술 스택
C#, Unity3D
박물관 유물 체험 앱
㈜아이준소프트
전시 중인 유물을 복원하여 어떻게 사용되었는지를 체험할 수 있는 앱 개발
기술 스택
C#, Unity3D
홈 헬스케어 프로토타입 앱
㈜아이준소프트
역할 및 영역
휴먼케어 홈 헬스케어 과제 앱 개발
무릎 재활을 돕는 앱 개발
스마트 Knee 개발
기술 스택
C#, Unity3D
, Javascript, AWS API Gateway, AWS S3
안드로이드 생활잠금 앱
㈜생활이엔엠
2016.08. ~ 2018.04.
잠금에 광고를 더한 생활잠금 앱 개발
역할 및 영역
광고 노출이 가능한 잠금화면 개발
리워드를 위한 노출 카운터
계산기 및 설정 화면 등 개발
기타 최적화
기술 스택
Java, Android, Firebase
모션 시뮬레이터 연동 게임
㈜모션디바이스
2015.04. ~ 2016.07.
Unity3D 기반 시뮬레이터 연동 게임 개발
역할 및 영역
TopVulcan 개발
VR 롤러코스터 시뮬레이터 연동 콘텐츠 개발
기술 스택
C#, Unity3D
모바일 게임
㈜아이준소프트
2011.02. ~ 2015.01.
다양한 모바일 게임 개발
역할 및 영역
Epic Warrior 개발 및 국내외 서비스
What Da Hell 개발 및 국내외 서비스
FuriouZ 개발 및 카카오톡 서비스
기술 스택
C++, cocos2dx, C#, Unity3D, Android, iOS
교육
패스트캠퍼스
사설 교육 | 프론트엔드 부트캠프
2022.03. ~ 2022.09. | 졸업
한국공학대학교
대학교(학사) | 게임공학과
2005.03. ~ 2011.02. | 졸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