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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본 정보

이름
조대환
직업
개발자
간단 소개

맡은 일은 진심으로 진행합니다.

기술 스택

기술 스택

Java, Python, MSSQL, MySQL, NoSQL, 딥러닝, 머신러닝, 빅데이터, 데이터 엔지니어링, AWS, Azure, Flutter, spring-jpa

경력

회사명

(주)아이메디신

직급 | 부서 | 근무 유형

CTO | 기술개발본부 | 재직 중

근무 기간

2024.02. ~ 재직 중 (10개월)

담당 업무

[인공지능 기반 디지털 헬스케어, 뇌파 측정, 치료, Series C 유치]
뇌파 측정 분석 솔루션 개발 중.
인공지능 기반 디지털 멘탈 헬스케어 플랫폼 개발 중.
EEG, HRV, MCI, PBM 에 대한 분석 결과 제공.

◼ 뇌파 분석 개발 총괄

◼ 담당 업무

  • 뇌파 분석 솔루션 병원 & 검진센터 제공

  • 3.0 버전 유지보수 & 4.0 버전 개발 진행.

  • KMI 검진센터, 녹십자 검진센터, 허그맘허그인, 일반 병의원 관련 뇌파 측정 분석

  • 검진센터 뇌파 분석 결과지 개발

  • 소아청소년 뇌파 분석 결과

  • 뇌파 측정에 대한 Pipeline 개발, 유지보수

  • Preset 적용

기술스택 : Java Spring Boot, Python(FastAPI | Flask), ReactJs, Android(Kotlin), MariaDB, MySqlDB, Redis, AWS, S3, ECR, EC2, CloudFront, Lambda, Figma, Jira, etc

회사명

주식회사제이펀

직급 | 부서 | 근무 유형

CTO | 개발사업부

근무 기간

2022.05. ~ 2024.01. (1년 9개월)

담당 업무

[마케팅, 커머스 매출진단, 광고 ERP 플랫폼, 매출 100 억, 직원수 50 여명]
매출 극대화 전략을 위한 마케팅 플랫폼 개발에 대해 국내 및 동남아시아를 타겟으로 Facebook 및 Shopee
와의 단독 협력사로 200 여개의 광고업체의 매출을 진단하고 분석하며 광고매체에 대한 솔루션을 개발하고
있습니다.

◼ 개발사업부 총괄

◼ 담당 업무
⚫ Facebook Marketing API 연동 개발
⚫ Shopee API 연동 개발
⚫ Insights Batch, Crawling Batch
⚫ Shopee Price & Product Match Pipeline 개발(text, image)
⚫ 집행 데이터 및 Facebook, Shopee 데이터 분석, 설계, DeepLearning, 시각화.
⚫ 동남아시아 출시를 위한 요구사항 수렴, 개발에 필요한 아키텍쳐 설계, 고객관점의 UX 설계
⚫ 광고 브랜드 상품 자가진단 개발
⚫ MTACT(광고 솔루션) 전체 총괄

◼ 업무 실적
⚫ 시드투자 (5억)
⚫ 캠페인, 광고세트, 광고, 소재를 통한 매출 분석 및 광고 대행 플랫폼 개발
⚫ 딥체인지 스타트업 프라이즈(교원, 매경미디어그룹, 대상, 하나은행, 홈&쇼핑) 264 개 업체 중
1 위 달성 (Pre-A 투자 진행 완료)
⚫ Facebook Marketing API, Shopee API, Cafe24 API 연동을 통한 리포트 분석 개발
⚫ 기술스택 : Angularjs, Python(FastAPI), MongoDB, Mysql, S3, ECR, EC2, CloudFront, Aws Cloud,
figma, zeplin, notion, trello, etc

회사명

(주)대한글로벌코리아

직급 | 부서 | 근무 유형

CTO | 개발본부

근무 기간

2020.06. ~ 2022.02. (1년 9개월)

담당 업무

[의류제작업체 및 SW 개발, 의류 대기업, 매출액 약 1 조 이상, 직원수 2 만여명,
인도네시아 본사, 서울 지사 80 명]
글로벌 패션산업의 표준 디지털 전환으로 모든 의류 생산자를 위한 전자 수발주 솔루션 개발에 대한
CTO(사내등기이사) 직을 수행했습니다.
몇 십년간 엑셀과 이메일로 작업하던 부분에 있어 공통화 템플릿을 기획하고 현업에서 쉽게 사용할 수 있는
플랫폼 개발을 기획하고 비지니스적인 모델에 대해 혁신적인 기술적 방안과 효율성에 중점을 두어
진행했습니다. 또한 조직 구성 및 개발/서비스의 Head-director 의 역할을 맡았습니다

◼ 개발본부 총괄

◼ 담당 업무
⚫ 시장 분석/예측 및 플랫폼/비지니스, 조직 빌딩
⚫ V-GO 플랫폼 개발
⚫ 글로벌 출시를 위한 요구사항 수렴, 개발에 필요한 아키텍쳐 설계, 고객관점의 UX 설계
⚫ 인도네시아 본사와 의류 생산과 물류 관리 창고에 대해 RFID 및 창고 전산화 관리 기획 & 개발
준비 작업 진행 중.
⚫ 일정, 인력, 개발에 대한 관리 및 개발 문화 조성(비개발 포함)

◼ 업무 실적
⚫ Buyer – Vendor -Supplier – Forward – Factory 관계의 물류(원부자재)관리, PO/PI 발행 관련 V-
GO 1 차 버전 글로벌 출시
⚫ 공장의 생산인력 관리(HR), RFID, 물류 창고 관리에 따른 QrCode 도입 등 제조공정부터 시장에
완제품이 도착하기까지의 프로세스 기획.
⚫ 또한 공장 인력 시간 관리를 위한 Production, 얼굴인식 솔루션 기획. 개발 준비중.
⚫ 기술스택 : Reactjs, Java Spring JPA, Python, mysql, Aws. React Native, Redis, MongoDB
RadditMQ, .net C#, Kibana, grafana, Django, figma, zeplin, notion, trello, etc

회사명

(주)닥터키친

직급 | 부서 | 근무 유형

CTO | 개발본부

근무 기간

2019.04. ~ 2019.11. (8개월)

담당 업무

[암,당뇨 전문 식단 개발 제공업체, IT 중견기업, 매출액 약 300 억, 직원수 100 여명]
암과 당뇨에 대해 안전하고 맛있게 식이 관리를 할 수 있게 하는 식단을 제공, 주문하는 이커머스 플랫폼
개발에 CTO 직을 수행했습니다.
밀키트 업계 1 위 2000 억 투자 진행된 프레시지에 인수합병

◼ 개발본부 총괄

◼ 담당 업무
⚫ 암, 당뇨 환자를 위한 이커머스 주문 시스템 개발/운영/관리
⚫ Tips 정부사업 진행(암, 당뇨 식단 관련 음식과 질병에 대한 피어스 상관관계 증명)
⚫ AIA 생명 앱 협업 개발(닥터키친에서 식단 및 제공 카테고리 개발)
⚫ 헬스케어 식단, 레시피 관리 시스템 개발
⚫ 주문관련 사후 비용에 대한 재무시스템 개발

◼ 업무 실적
⚫ 최단 기간 플랫폼 매출 상승
⚫ 200 억원의 카카오뱅크 투자
⚫ 비구매고객을 분석하여 고객의 Needs 에 맞춤 제공 식단을 제공. 35%의 고객유입, 매출상승
⚫ Tips 정부사업 성공적 종료.
⚫ 영양소 분석을 위한 내부 카테고리 리뉴얼.
⚫ 기술스택 : Python, Django, postgresql, Jupyter Notebook, Redis, Reactjs, AWS, zeplin, notion,
etc

회사명

제니스앤컴퍼니주식회사

직급 | 부서 | 근무 유형

팀장 | 빅데이터&인프라개발

근무 기간

2018.01. ~ 2019.01. (1년 1개월)

담당 업무

[Cloud 사업, IT 중견기업, 매출액 약 1000 억, 직원수 140 여명]
Microsoft Gold Partner 사로 Azure Cloud 에 대한 Infra, Machine Learning, AI, Database 에 대한 컨설팅 및
구축, 개발에 대한 지원을 맡아 BIG DATA 를 선도하는 컨설팅 팀장직을 수행했습니다.
더불어 Cloud to the Data 컨퍼런스를 준비하고 성공적 진행을 하여 Data 에 대한 인식 변화를 이끌어
내었습니다.
메가존과의 인수합병 진행

◼ 빅데이터 & 인프라 개발 팀장

◼ 담당 업무
⚫ Big Data & AI
⚫ Azure Infra 구축 지원 및 개발/관리에 대한 협업
⚫ Azure 전반에 대한 운영관리 및 이벤트/장애 대응
⚫ Data Migration, 성능 튜닝, 최적화
⚫ Big Data & AI 에 대한 컨설팅

◼ 업무 실적
⚫ BIG DATA & AI 구축 및 개발에 대한 지원으로 대기업들의 참여를 이끌어냄
⚫ Cloud to the Data 컨퍼런스 자료 및 Managed Instance 에 대한 Tutorial 제공
⚫ 하나투어, 우리은행, 삼성전자의 전속 BIG Data 담당.
⚫ 상권분석 머신러닝 빅데이터 경진대회 2 위 (우수상 수상)
⚫ 기술스택 : Azure Cloud, Infra, R, Machine Learning in Server, Hadoop, Database, etc

회사명

주식회사 와이제이엠게임즈

직급 | 부서 | 근무 유형

기술총괄 | 기술개발본부

근무 기간

2015.04. ~ 2017.10. (2년 7개월)

담당 업무

[게임 개발, IT 중견기업, 직원수 300 여명, 코스닥 상장기업]
스타트업으로 시작해 코스닥 상장까지 이뤄낸 회사입니다.
기술 총괄로 입사하여 코스닥 상장을 이뤄내는 소중한 경험을 해본 곳입니다.
작은 조직부터 큰 조직이 되기까지 기술적인 부분과 문제 상황, 인력 문제, 개발 문화 등 짧은 기간에 비해
많은 경험을 한 곳으로 기술 조직의 수장으로써 무엇을 해야할지, 하지 말아야 할 것은 무엇인지에 대해 많은
생각을 하게 해준 곳입니다.
개발 조직의 개발, 기획, 운영, 서비스, QA, 디자인 의 총괄을 맡아 기술 조직을 이끌어 가는 역할을
맡았습니다.

◼ 기술개발본부 총괄

◼ 담당 업무
⚫ 기술 전체 총괄, 조직 관리
⚫ 게임 개발, 게임 서버 개발, 게임 Database 개발, 게임 운영/관리
⚫ 중국 게임 업체와의 협업 진행
⚫ 국내 게임 업체와의 협업 진행

◼ 업무 실적
⚫ 코스닥 상장
⚫ 6 개월 400 억 이상 매출 달성 - 월 매출 70 억이상 (매출 70 배 달성)
⚫ 게임 유저의 동선을 예측하는 분석시스템 개발
⚫ 퍼블리싱 통합시스템 개발.
⚫ 기술스택 : React Native, Reactjs, Antd, Nodejs, Java spring, Unity, MySQL, MSSQL, Elastic
Search, Kibana, Hadoop, Zookeeper, etc
⚫ 대표 게임 : 삼국지 블랙라벨, 내가 영웅일리 없어

회사명

(주)게임빌

직급 | 부서 | 근무 유형

팀장 | 제노니아온라인

근무 기간

2014.05. ~ 2015.04. (1년)

담당 업무

[게임업체, IT 중견기업, 직원수 600 여명, 코스닥 상장기업]
모바일 기술력을 인정받은 회사에서 게임 서버와 게임 Database 에 대한 업무를 진행했습니다.
스마트폰이 대세로 떠오르고 그에 따라 게임이 흥행하여 많은 고객층이 쌓이고 게임 개발과 서비스를
진행하면서 업무적으로 해야할 일들이 너무나 많아져 힘들었던 상황이었지만 연간 매출이 200 배 이상
성장하는 성과를 달성했습니다.
제노니아 온라인 서버 팀장 겸 DBA 팀 소속으로 게임 개발에 대한 핵심적 역할을 맡았습니다.

◼ 제노니아 온라인 서버팀 팀장

◼ 담당 업무
⚫ 제노니아 온라인 서버 개발 팀장(국내, 중국, 일본)
⚫ 게임 개발, 게임 서버 개발, 게임 Database 개발, 게임 운영/관리
⚫ 다크어벤져 2 서비스/운영 담당
⚫ 크리티카, 이사만루 서비스/운영 담당

◼ 업무 실적
⚫ 다크어벤져 2 모바일 6 개국가 동시 성공적 런칭
⚫ 온프레미스 환경을 Cloud 환경으로 변경하여 년간 130 억의 비용 절감
⚫ 제노니아 온라인 일본, 국내 신규 버전 성공적 런칭
⚫ 기술스택 : Java spring, Unity, MySQL, MogoDB, etc
⚫ 대표 게임 : 제노니아 온라인, 크리티카, 다크어벤져 2

회사명

(주)위메이드

직급 | 부서 | 근무 유형

팀장 | 펫온라인

근무 기간

2013.02. ~ 2014.05. (1년 4개월)

담당 업무

[게임업체, IT 중견기업, 직원수 2700 여명, 코스닥 상장기업]
국내 최초 3D 모바일 게임 ‘펫 아일랜드’의 개발을 맡아 개발을 진행했으며 국내 및 해외 런칭을 성공적으로
이뤄냈습니다. 또한 Cloud 환경에서 게임 서버를 운영하는 방식으로 비용을 절감하였고 다양한 게임들을
서비스 하여 서비스 운영에 핵심적 역할을 맡았습니다.

◼ 펫온라인 서버 팀장

◼ 담당 업무
⚫ 게임 개발, 게임 서버 개발, 게임 Database 개발, 게임 운영/관리
⚫ 실크로드 온라인
⚫ 창천 온라인
⚫ 이카루스 온라인
⚫ 천랑
⚫ 양옹팡
⚫ 신무
⚫ 터치파이터
⚫ 팬더비행단
⚫ 에브리타운
⚫ 윈더랜드
⚫ 달을 삼킨 늑대
⚫ 에어헌터
⚫ 별냥이
⚫ 펫 아일랜드
⚫ 바이킹 아일랜드
⚫ Management

  • 트래픽에 대한 분석 처리(distributed processing)
  • Backup & Recovery & Monitoring
  • MongoDB setting & management
  • Redis setting & management
  • MySql setting & Development & management
  • DB Patch & SSIS & optimization
    ⚫ 국내 최초 Always on / Clustering 환경 구성
회사명

(주)액토즈소프트

직급 | 부서 | 근무 유형

팀장 | 기술개발본부

근무 기간

2008.06. ~ 2012.07. (4년 2개월)

담당 업무

[게임업계, IT 중견기업, 직원수 450 명, 나스닥, 코스닥 상장기업]
게임에 대한 전반적인 모든 부분에 있어 경험을 할 수 있었으며 게임 아키텍쳐, 고도화, 조직 구성, 협업 개발
등 많은 부분에 있어 처음으로 수장으로써의 역할을 진행하여 성공적인 프로젝트를 이뤄냈습니다.
게임 개발, 게임 프론트 개발, 게임 서버 개발, 서비스 개발, 내부 시스템 개발, 서버, Database, 플랫폼, 운영에
대한 모든 부분을 경험하고 이끌어 나가면서 역량을 발휘하여 핵심적인 역할을 맡았습니다.

◼ 기술개발본부 팀장

◼ 담당 업무
⚫ 게임 개발/관리지원 및 퍼블리싱, 해외지원
⚫ 게임 서비스 지원

  • Member Service, Billing Service, Service Center, 게임데이터 관리, 외부 데이터 제공 등
    ⚫ 전체 서비스 관리
  • 분석, 설계, SOX 관리, Web 개발/관리, Database 개발/관리, Mirroring, Security, Log, Event, etc
    ⚫ 서비스 Database 개발, 프로그램 개발 – 사내운영 시스템과 게임 시스템의 연동
    ⚫ Member, Billing Mirroring
    ⚫ Publishing, Channeling
    ⚫ 게임 분석 시스템 개발
    ⚫ WIT 개발
  • 다중 게임 서비스별 관련 프로젝트(서비스, 로그, 통계, 유료, 솔루션 관리)
    ⚫ SHIFT 개발
  • 웹로그 통계관련 시스템 개발
  • 게임서비스 전체 로그 통합 관리시스템
    ⚫ Member Database 개발/운영
    ⚫ Billing Database 개발/운영 – PG 대사관리 및 SOX 관리
    ⚫ 외부 게임업체와의 게임 서비스 관련 정보 공유 및 로그 Database 개발
    ⚫ TONGRO 개발 – 채널링 서비스 관련 업체 제공 툴 개발
    ⚫ 버그리포트 툴 개발.
    – 게임테스트를 위한 버그관리, 업무관리 테스트 툴
    ⚫ K2 전자결재시스템 개발 – K2.net 솔루션을 도입하여 전자결재시스템 개발
    ⚫ ACTIVE DIRECTORY 연동을 이용한 INTRANET 그룹웨어 개발
    ⚫ DOC System (문서관리시스템 개발)
  • 게임 스튜디오별 통합 문서 관리 시스템
    ⚫ ITRP 자산관리 시스템 개발
    ⚫ 예산 관리시스템 개발
    ⚫ 채용관리시스템, 인사관리시스템(MBO) 개발
    ⚫ 내부 통합시스템 (MyOz) 개발

◼ 업무 실적
⚫ 회사 창립 이래 업무평가 SS 등급을 최초로 받았습니다

  • 무엇을 해야할지 파악하고 미리 준비하며 필요한 시점에 필요한 곳에서 사용되게끔 실행하였고
    매출 및 비용절감, 개발환경 및 협업, 신규 비지니스 도출, BM 모델 개발 등 많은 부분에 있어
    정말 많은 역할을 할 수 있었던 곳이었습니다
회사명

(주)아이티뷰로

직급 | 부서 | 근무 유형

매니저 | 전자영업통신파트 개발1팀

근무 기간

2005.12. ~ 2008.06. (2년 7개월)

담당 업무

수원 삼성전자 내 삼성 SDS 소속으로 전자통신영업운영파트에서 과제관리시스템의 개발을 맡아
진행했습니다. 삼성전자 내에서 년 1 조원 이상의 과제에 대해 진행되는 업무적 프로세스를 기획, 개발하여
조직적인 업무 체계가 되도록 지원하였고 외주 업체에서 해당 과제의 업무를 수발주 형식으로 관계적인
부분을 가져가도록 개발을 진행했습니다.

◼ 전자영업통신파트 개발 1 팀

◼ 담당 업무
⚫ PHIS 과제관리시스템 개발/운영
⚫ TOMS 과제관리시스템 개발/운영
⚫ 전체 DATABASE 설계 및 개발

◼ 업무 실적
⚫ 과제관리시스템의 개발로 인해 40%의 비용이 절감(년 10 억원)
⚫ 외주 업체에 대한 일정관리시스템 개발로 인해 일정에 대한 비용절감, 관리포인트
⚫ 기술스택 : ASP, ASP.NET, MSSQL, AJAX, etc

회사명

(주)아인스에스엔씨

직급 | 부서 | 근무 유형

팀장 | 정보화 개발

근무 기간

2002.11. ~ 2005.12. (3년 2개월)

담당 업무

정부에서 지원하는 중소기업 정보화 시스템 도입이 시행되어 제조업, 운송업, 공단 측에 그룹웨어와 시스템을
제공하여 통합적인 정보를 수집하고 그에 따라 업체의 업무적인 부분에 도움을 줄 수 있도록 하는 플랫폼
개발을 맡아 진행했습니다. 업체에 기술영업 및 시스템 개발을 메인으로 핵심적인 역할을 맡아 진행했으며
서울과 부산의 본사와 지사를 오가며 협업을 하여 성공적으로 2 년 연속으로 정부 사업을 맡아 진행하게
됐습니다.
◼ 정보화 개발 팀장

◼ 담당 업무
⚫ 중소기업 정보화 시스템 개발
⚫ 울산과학대학교 커뮤니티 개발
⚫ 현대중공업 시스템 개발
⚫ 벡스코 2004 ITU Telecom Asia 메인 개발자
⚫ 게임 영상 협회 플랫폼 개발

◼ 업무 실적
⚫ 2 년 연속 중소기업 정보화 시스템 개발 – 국내 최초

회사명

주식회사 국제신문

직급 | 부서 | 근무 유형

사원 | 사업개발팀

근무 기간

1999.01. ~ 2002.07. (3년 7개월)

담당 업무

[언론 신문사, IT 중견기업, 직원수 200 여명]
신문사의 홈페이지를 개발하기 위해 많은 기술적인 부분을 익히고 배우게 된 프로젝트입니다. 많은 트래픽을
감당해야하며 많은 기사의 데이터를 보관 / 처리 해야하며 몇 십년 간 쌓여있는 데이터의 정재 및 관리를
효율적으로 하기 위해 쌓여있는 데이터의 분리 작업부터 신문(오프라인)으로 남아있는 부분을 온라인화하는
작업 등 신문사 홈페이지 개발에 대한 전반적인 부분을 신입의 입장에서 진행할 수 있었던 아주 소중한
프로젝트였습니다.

◼ 사업개발팀 팀원

◼ 담당 업무
⚫ 신문사 홈페이지 개발 / 운영
⚫ 오프라인 활자 처리와는 다르게 기사를 온라인 화 하기 위한 기자들의 실시간 기사 처리 플랫폼 개발

포트폴리오

URL

link

https://github.com/head1ton

깃허브
link

https://github.com/DaehwanCho

깃허브
link

https://githbub.com/JFUN-MTACT

URL 링크
link

https://github.com/JFUN-TECH

깃허브
link

https://www.youtube.com/watch?v=R4Kwd9zrLsk

유튜브

교육

소속/기관명

한양대학교

종류 | 전공

대학교(학사) | 경영학과

재학 기간 | 재학 상태

2015.08. ~ 2017.06. | 졸업

소속/기관명

동명대학교

종류 | 전공

대학교(전문학사) | 영어학과

재학 기간 | 재학 상태

1994.03. ~ 1999.02. | 졸업

소속/기관명

경남고등학교

종류 | 전공

고등학교

재학 기간 | 재학 상태

1991.03. ~ 1994.02. | 졸업

대외활동

활동명

빅데이터 머신러닝 경진대회

소속/기관명

서울신용보증재단

연도

내용

소상공 빅데이터 머신러닝 경진대회 2등 우수상 수상

자기소개

자기소개

2017.04 Azure Infra & WebApp 수료
2015.04 AWS DevOps Engineering 수료
2015.08 AWS BIG DATA Technical 수료
2015.08 AWS BIG DATA 수료
2015.04 AWS Technical Essentials 수료
2012.06 데이터베이스 SQL 최적화 튜닝 아키텍쳐 수료
2002.10 SUN JAVA & WEB MASTER & SCJP 수료
2001.06 컴퓨터 그래픽스 수료

  • 개발 / 서비스 / 운영 / 기획, 기술력과 리딩의 총괄 능력 보유 플레이어 –
    조직을 구성하고 개발 문화를 만들어가며 새로운 환경과 오디언스 라이프스타일에 대응할 수 있는 전략과 개발
    능력, 기술력 고도화, 조직 구성이 필요하다면 그동안 쌓아온 저의 능력으로 업무적 역량과 관심사가 최적으로
    부합할 수 있겠습니다.

본인은 실무와 매니징을 같이 수행하면서 그 분야의 비지니스 테크에 대한 깊은 이해와 경험을 바탕으로,
현재에 필요한 플랫폼과 서비스를 개발함과 동시에 플랫폼과 서비스에 요구되는 고도화 포인트를 선제적으로
발굴하고, 관련 부서와 자원을 연결/관리/구성하여 플랫폼 사업을 가장 효과적으로 실현 및 총괄 할 수 있는
개발자입니다.

  1. IT 관련 기술은 끊임없이 발전하고 있습니다.
    늘 배우고 익히지 않으면 커뮤니케이션의 부재가 발생할 수 밖에 없고 조직의 리딩에 있어 걸림돌이 됩니다.
    기술적인 부분에 있어 개발자들과 이야기하며 기술적인 부분의 역량을 채워주며 선택과 집중을 할 수 있도록
    개발 문화를 만들어갑니다.

  2. 절차탁마의 실체적 역량을 갖춘 개발자로서, 회사의 한 기술조직을 책임 지겠습니다.
    學而時習之 不亦說乎-학이시습지불역열호(배우고 때때로 그것을 익힌다면 어찌 즐겁지 아니한가) 라는
    마음으로 오랜기간 IT 분야의 여러 다양한 프로젝트를 수행하며 실무적인 부분부터 전체 총괄까지 실질적인
    역량을 쌓아왔습니다. 때문에 업무 집중력과 문제해결에 대한 효과적인 사고와 순발력 등 총체적 역량을
    바탕으로 크던작던지 130% 이상의 조직 역량을 발휘할 수 있습니다.

  3. 새로운 분야, 새로운 기술, 새로운 비지니스의 가치 실현을 위한 도전을 두려워하지 않습니다.
    급변하는 기술적 환경에 새로운 기술을 적용하고 그에 맞는 새로운 가치를 실행하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으며, 새로움에 대한 현실적/기술적 가치 실현은 비단 업무적 성과일 뿐만 아니라 삶에 있어 큰 자부심과
    성취감, 보람을 느낄 수 있는 행복 요소라 생각합니다.
    풍부한 기술 노하우와 실무 개발 능력, 데이터 처리 능력, 조직의 관리 능력 등 성공 가능성을 높일 수 있도록
    최대한 현실적/효과적 장치 및 자산을 응용/구동하는데 능합니다.

  4. 퍼블리싱, 플랫폼, 인프라 등 개발, 지원 등 모든 부분에 성공적인 런칭 및 운영 경험을 가지고 있습니다.
    맡은 부분에 있어 실패보다 성공적인 부분이 더 많으며 업무의 적응력이 빠르고 전체적인 흐름을 읽고,
    방향성을 정하며 어떠한 방식으로 접근하는 것이 가장 효율적이고 합리적인지에 대해 결정하여 업무를
    진행합니다. 또한 사업적 관점의 요구사항에 대해 Needs 를 분석하여 서비스 및 개발관점에서 어떤 부분을
    준비해야하고 또 어떤 식으로 구현 해야 하는지 파악하여 정확한 정보의 전달 및 전략 수립에 있어 유리한
    입지를 가져가도록 해 왔습니다.

  5. 말보다는 과정과 결과로 표현합니다.
    개발자는 기획이나 사업부문의 직원들보다 언변이 능숙 하지는 못합니다. 백마디 말보다 실제의 결과물로
    이해할 수 있게 보여주는 것이 개발자의 몫입니다. 비지니스에서 생각하는 모델을 기술적으로는 실제 70%로
    구현해내지 못하는 것이 현실입니다. 회사의 상황, 기존에 보유하고 있는 기술적 부채, 인력 문제, 일정 문제,
    커뮤니케이션의 부재, 비용적인 지원 문제 등 여러 가지 상황을 생각하고 그에 맞게끔 다시 조정하며
    처리해야하는 부분을 생각하고 진행하도록 해야 합니다.
    많은 프로젝트를 성공적으로 진행했던 경험과 리딩경험으로 이러한 부분에 대한 대처와 합리적인 방안을
    모색하여 개발이 성공적으로 완료되도록 할 능력을 갖추고 있다고 자부합니다.

  6. 업무에서 수평적 논의/추진 구조를 추가하고, 스스로에 대한 사명의식이 뚜렷합니다.
    수평적 논의구조를 통해 도출되는 공통 지향점을 향할 때 강한 추진력이 생기고, 각 업무파트에서 진화하고
    선순환되는 전문성의 가치에 대해 잘 알고 있습니다. 또한 ‘내 직무’에 대한 뚜렷한 소명 의식을 갖고, 다양한
    Player 와 기술환경이 어우러지는 개발자 및 총괄직 등을 수행하면서 쌓은 친화적이고 효과적인
    커뮤니케이션-스킬과 실무기획, 개발 및 사업/프로젝트 관리역량을 겸비한 것이 본인의 최대 강점이라
    자부합니다.

마지막으로 미래 Life-business Platform 을 선도하는 귀사에서, 100% 이상 부합하는 저의 역량을 유감없이
발휘할 기회가 주어지길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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