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용공고 올리기

주식회사 와이오엘오 로고 이미지

주식회사 와이오엘오

[산업기능요원] 웹 프론트엔드 개발자

회사 대표 이미지
회사 대표 이미지

1/2

주식회사 와이오엘오, 어떤 곳인가요?

약 35명의 와이오엘오 크루들이 만들어가고 있는 크로켓은 "갈 수 없어도 사고 싶은 것을 살 수 있는 세상" 을 꿈꾸고 있습니다. [전세계 커넥팅 쇼핑: 크로켓] 은 20년 5월 정식 런칭 이후, 현재 유저가 200만명을 돌파하였으며, 런칭 이후 현재 거래액 기준 50배의 성장을 만들어냈습니다. 현재는 크로켓에 입점된 89개국 2만여명의 셀러들과 함께 크로스보더 커머스의 "새로운 기준"이자 “대명사”가 될 수 있는 서비스를 만들고자 합니다. 와이오엘오 컴퍼니는 2021년 3월에 Series A  라운드 투자를 유치하며 성장 가능성을 증명했고, 국내외 Top tier 투자사들의 주목을 받으며 22년도 6월에 브릿지 투자를 유치했습니다. 1년 이내로 500만의 유저 확보를 목표로 함께 로켓 성장하실 성장성있는 크루를 모시고자 합니다.

[산업기능요원] 웹 프론트엔드 개발자, 어떤 일을 하나요?

크로켓을 '500만' 플랫폼으로 함께 성장시켜나갈 (개발팀) 웹 프론트엔드 개발자를 채용합니다!

    #Vue.js
    #React
    #JavaScript
    #Nuxt.js

주요업무

업무 내용: 크로켓 서비스의 웹 프론트엔드 개발(모바일/PC 웹) - 개발 환경: Javascript / HTML / CSS / Vue.js / Nuxt / React - 크로켓의 프로덕트 feature 개발 (유저 & 셀러 사이드) - 웹 관련 이슈 처리와 유지 보수 진행 - 와이오엘오 크루들을 위한 내부 관리자 페이지 핸들링 - MSA 기반의 DDD 방식으로 개발 진행 - 리팩토링 및 아키텍처 개선 - 다양한 브라우저 지원을 위한 테스트 진행 [개발 방식] - 개발팀은 운영팀/프로덕트팀/마케팅팀 등 많은 팀과의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기능을 개발합니다. - Unit테스트, 통합 테스트를 진행하여 안정적으로 서비스를 운영할 수 있도록 개발합니다. - 더 나은 코드로 개발하기 위해 팀원간 코드 리뷰를 진행합니다. - 매월 마지막주 금요일은 내부 개발자 컨퍼런스를 진행합니다. 각자의 개발 관련 특이 경험 및 새로운 기술 뿐만 아니라 서로의 관심사에 대하여 공유합니다.

자격요건

- 웹 개발 관련 경력 2년 이상 - React, Vue, Angular 등 1가지 이상의 프레임워크에 대한 전문성을 가지신 분 - Javascript / HTML / CSS에 대한 높은 이해를 가지신 분 - Typescript / SCSS에 대한 활용 경험이 있으신 분 - JS → TS 마이그레이션 경험이 있으신 분 - Vue.js, Nuxt 개발 경험이 있으신 분 - Git으로 협업하는데 어려움이 없으신 분

우대사항

- 리팩토링 경험이 있으신분 - 테스트 코드 작성 경험이 있으신 분 - 배포 자동화 경험이 있으신 분 - figma 를 통해 프로덕트 디자이너와 협업 가능하신 분 - 다양한 브라우저 환경에 대응할 수 있는 분

혜택 및 복지

[복리후생] 1.주 30시간이상 내가 정하는 근무 시간!(일 6~8시간 근무/오전 8시~오후 1시30분 자율 출근) 2.컨퍼런스/온오프라인 교육/도서 구매 비용 등 업무에 필요한 것이라면 "무제한" 지원 3.연간 70만원 상당의 쇼핑 지원금 분산 지급 & 크로켓 크루 전용 쿠폰 지급 4.일한 만큼 공정하게! 주 40시간 근무 초과 시 연장 수당 지급 5.팀 회식/팀 워크샵/회사에서 함께먹는 영양제 구매! 무엇이든 팀원끼리 자유롭게! 팀 단합을 위한 법카 팀비 매월 제공 6.워크샵/벚꽃놀이/크리스마스 파티 등 크루들이 원하는 우리만의 YOLO DAY! 7.개발팀은 매주 목요일 재택 근무! 개발용 노트북 최고급형 제공

채용 절차

서류 접수
채용과제 및 화상면접
대면 면접
최종 합격
  • 채용 절차는 일정 및 상황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 지원서 내용 중 허위 사실이 있는 경우에는 합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주식회사 와이오엘오에서 전하는 미래 동료에게 한마디

<개발팀 크루들이 일하는 방식> 와이오엘오의 개발팀은 어떤 팀보다 유연성이 높은 팀입니다. 좋은 개발 문화를 정착시키기 위해 누구라도 좋은 제도와 문화를 제안할 수 있으며, 안정적으로 정착시키기 위해서는 새로운 기술 도입에 대한 가능성을 열어둬야 한다는 CTO 준호님의 철학이 팀 내 유연한 분위기를 잘 조성하였습니다. 와이오엘오의 개발팀은 크게 3가지 문화를 가지고 있습니다. 1) 소통을 잘하고, 의견을 누구나 언제든지 제안할 수 있게 하기 위해 [데일리 스크럼 / 2주 단위의 회고 / 월간 개발팀 컨퍼런스 / 개발자 만담회] 등 다양한 소통의 자리가 있습니다. 단, 데일리 스크럼과 2주 단위의 회고를 제외하면, 이러한 소통의 자리가 업무의 병목이 되지 않도록 참여나 의견의 자율성을 존중합니다. (토이프로젝트, 특정 기술의 도입 등도 본인이 원한다면 진행해볼 수 있습니다.) 2) 분기마다 개발팀만의 과제를 설정하며, 프로덕트 로드맵 7: 개발팀 과제 3의 비율로 최소 30%는 개발자의 업무 병목 해결을 위한 일감으로 선정될 수 있도록 배분하고 있습니다. 3) 업무 방식은 스프린트가 아닌, 칸반 형식으로 진행하고 있습니다. 단, 일감의 선정과 스케줄링은 리팩토링 일정을 고려하여 개발자 본인이 선택할 수 있도록 자율성을 존중합니다. 이 외에도 더 나은 개발팀 문화를 만들어 나가기 위한 효율적인 방식과 문화들을 정착시키기 위해 늘 함께 고민하고 있습니다. (현재 개발팀은 총 9명입니다. CTO, iOS개발자 2명, 안드로이드 개발자 2명, 웹프론트엔드 개발자 1명, 백엔드 개발자 3명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비슷한 채용 공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