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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식회사 게임듀오

유니티 클라이언트(Junior)

  • 자율 출퇴근
  • 인센티브
  • 반바지/슬리퍼 OK
  • 자유 복장
  • 간식
  • 최신 장비
  • 도서 구입비 지원
  • 인원 급성장
  • 자기 개발비
  • 자기 계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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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식회사 게임듀오, 어떤 곳인가요?

게임듀오는 '닌자대전', '아처키우기' 등 게임을 개발 및 퍼블리싱 하는 회사입니다. 2020년 매출 40억에서 2021년 매출 100억, 2022년 매출 270억으로 폭발적인 성장을 이루고 있는 주식회사 게임듀오에서 로켓성장을 함께 할 팀원을 찾습니다. Team GAMEDUO 게임듀오는 이런 분을 모십니다. #즐거움 - '게임', 그리고 '게임을 만드는 것' 을 좋아하시는 분 72시간의 논스탑 플레잉, 0.5%의 탑티어 경험 등 게임을 좋아하여 자신만의 시각을 가지고 있거나(비개발직군) 게임잼 수상, 1인 게임 출시 경험 등 게임을 만드는 것을 좋아해 자신만의 스토리가 있는 분(개발직군)을 찾습니다. #몰입 - 뚜렷한 몰입 경험을 바탕으로 용기와 집중력을 가지신 분 극한의 몰입을 통해 성공과 실패에 관계 없이 남들과 차별화 된 나만의 경험을 가지고 계신 분, 나아가 동료들과 함께 업무 몰입을 통하여 성공의 이야기를 게임듀오에서 만들어 나가고 싶으신 분을 찾습니다. #성장- 지속적인 성장을 추구하시는 분 자기주도적인 환경에서 스스로 목표를 설정하여 성장을 이루어 낸 나만의 이야기가 있으신 분, 나아가 유연하고 자율적인 성장 환경에서 폭발적인 퍼포먼스와 커리어 성장을 희망하시는 분을 찾습니다.

유니티 클라이언트(Junior), 어떤 일을 하나요?

세상을 즐겁게 할 게임을 함께 만듭니다.

    #Unity
    #C#

주요업무

• Unity Engine 을 사용하여 여러 모바일 게임 출시 및 운영에 기여합니다. • 유저경험을 향상시킬 수 있는 모든 기능을 설계하고 구현합니다. • 유저의 기억에 남는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서버개발팀, 아트팀, 데이터분석팀 등 여러 팀과 협업합니다. • 팀의 다른 구성원의 코드를 검토합니다.

자격요건

• 유니티 활용 게임 개발 경험 1년 이상 • Unity 활용 경험 1년 이상 • 자신이 개발하는 게임에 대해 책임과 열정을 소유하신 분 • 게임 개발을 즐기는 분

우대사항

• 게임 좋아하시는 분 • OOP 언어에 대한 확실한 이해가 있으신 분 • 간결하고 명쾌한 의사소통을 주도하시는 분 • 자신의 전문 분야가 아니더라도 새로운 도전을 빠르게 받아들이고 적응하시는 분 • 모바일 게임 출시 및 운영을 경험해 보신 분

혜택 및 복지

[전형 절차] 서류 전형 ->면접 전형 -> 최종 합격 서류 전형 : 필수 자격 요건과 지원 동기를 확인합니다. 면접 전형 : 직군에 따라 1-2차 면접을 통해 실무 역량과 문화 적합도를 평가합니다. 위의 내용은 게임듀오의 기본 전형 절차이며, 직군에 따라 과제 전형 등 추가 절차가 진행 될 수 있습니다. [기타] 2023년 03월 판교 오피스 이전 예정 지원서 허위기재 사실이 발견될 시에는 불합격 또는 입사 취소됩니다. 지원서에 주민등록번호 등의 민감 개인 정보가 기재되지 않도록 유의하여 주십시오. 취업지원대상자 (장애인, 보훈대상자, 국가유공자)는 관계법령에 의거 우대합니다. [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제 11조를 준수하며, 구직자의 채용 여부가 확정된 이후 확정된 채용대상자를 제외한 구직자가 채용서류의 반환을 청구하는 경우에는 기 제출한 채용서류를 반환 받을 수 있습니다. 다만, 제 7조 제 1항에 따라 홈페이지 또는 전자우편으로 제출된 경우나 구직자가 구인자의 요구 없이 자발적으로 제출한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채용 절차

서류 접수
실무 면접
임원 면접
최종 합격
  • 채용 절차는 일정 및 상황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 지원서 내용 중 허위 사실이 있는 경우에는 합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주식회사 게임듀오에서 전하는 미래 동료에게 한마디

안녕하세요. 게임듀오 Member Experience 팀의 "나비드" 입니다. 회사 내 클라이언트 개발자는 총 15명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클라이언트 개발자는 게임 프로젝트로 소속되어 근무하며, 수직적인 구조의 개발이 아닌 개개인이 파트를 나누어 담당하여 프로페셔녈 레벨의 업무를 수행합니다. (게임듀오에는 사수는 없고, 온보딩을 도와주는 '온보딩 메이트'가 있습니다) 클라이언트 개발팀은 낯을 많이 가리시는 편이지만, 좋아하는 게임이라면 각자 몇 시간은 할 이야기들이 넘치시는 활발한 팀입니다. 멤버 당 평균 게임연구비, 간식비, 회식비 가장 많이 쓰는 팀! 이런 팀원들과 <닌자대전>, <아처키우기> 과 같은 성공적인 게임을 함께 만들어보는 것은 어떠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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