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용공고 올리기

주식회사 얼리페이 로고 이미지

주식회사 얼리페이

[얼리페이] 백엔드 개발자 경력직 채용

  • 재택 근무
  • 시차 출근제
  • 자율 출퇴근
  • 자유 복장
  • 간식
  • 닉네임 사용
  • 수평적 조직
  • 스톡 옵션 제공
  • 점심 제공
  • 휴게실
회사 대표 이미지
회사 대표 이미지
회사 대표 이미지
회사 대표 이미지

1/4

주식회사 얼리페이, 어떤 곳인가요?

안녕하세요! '얼리페이' 입니다. 저희는 **오프라인 매장에서 발생한 모든 카드 매출을 바로 다음날 입금 시켜주는 선정산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가게를 운영하다 보면 매일 지출해야 할 돈은 너무 많은데, 카드 매출과 배달 매출은 2일~ 10일 후에나 들어옵니다. 또한 결제수단 별로 수수료와 입금주기가 다르기 때문에 매출이 정확히 들어오는지, 어떤 매출이 누락되었는지 알기란 쉽지 않습니다. 얼리페이는 이러한 소상공인들의 Pain Point를 해결하고자 단 한 번의 간편한 신청으로 매장에서 발생하는 모든 카드 매출을 익일 받아 볼 수 있는 핀테크 기반의 경영지원 솔루션을 기획하게 되었습니다. 얼리페이는 이제 막 첫걸음을 떼었지만, 결국 소상공인들의 더 나은 내일을 함께 고민하고, 원활한 자금 흐름을 만들기 위한 솔루션들을 제공하며 '전국의 자영업자들의 고민을 해결한다.'라는 목표를 달성 가능하도록 만드는 것이 얼리페이 팀의 비전이자 미션입니다. **얼리페이는 단지 자금 흐름에 어려움을 해결하고 싶을 때 뿐만 아니라, 전국의 소상공인들이 힘든 순간에 가장 먼저 떠올리고 찾는 서비스가 되고자 합니다.** 앞으로의 얼리페이의 눈부신 성장을 기대해 주세요!

[얼리페이] 백엔드 개발자 경력직 채용, 어떤 일을 하나요?

[얼리페이] 백엔드 개발자 경력직 채용 - 금융과 관련 된 문제를 다양한 핀테크 기술로 풀어가는 흥미가 있으신분을 모집하고 있어요!

    #python-3.x
    #Django
    #drf
    #웹 크롤링
    #PostgreSQL
    #AWS
    #Linux
    #ORM
    #아키텍처
    #Redis

주요업무

얼리페이 개발자는 소상공인 분들이 “얼리페이의 가치” 를 경험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 끊임 없이 고민하고 노력하는 사람이에요. 현금흐름으로 고통받는 소상공인을 위해 원활한 현금 유동성을 제공해 드리고 이를 기반으로 Fintech 사업을 확장할 개발자를 찾고 있어요 🙂 [ 얼리페이 개발팀과 여정을 함께하실 Python 백엔드 개발자를 모집하고 있어요! ] - **선정산 서비스** 제공을 위한 **정산 시스템 고도화 및 개발** - 결제 데이터 저장을 위한 **웹 크롤링** 및 **API 서비스** 개발 - 선정산금 입출금 및 카드대금 회수를 위한 **펌뱅킹 개발** - 서비스 운영 및 관리를 위한 **백오피스 개발** - 소상공인이 경험하는 금융 문제를 핀테크로 해결하기 위해 다양한 기술적 이슈 제기 및 문제 해결

자격요건

[ 금융과 관련 된 문제를 다양한 핀테크 기술로 풀어가는 흥미가 있으신분을 모집하고 있어요! ] - **Python** 기반 웹 개발 프레임워크를 2년 이상 사용하신 경력이 있으시거나 그에 준하는 분, - Python 생태계에 관심이 있고 **PEP8** 과 같은 규칙을 기반으로 코드를 작성하시는 분 - MVVM, MVC, MVP, Template Method등의 **디자인 패턴**에 대한 이해와 효율적인 **Batch** 프로그램 설계및 작성 경험이 있는 분 - Network **통신**과 **HTTP Restful API**에 대한 기본적인 이해도가 있으신 분 - **RDBMS**에 대한 기본적인 이해를 바탕으로 **ORM 모델 설계**가 가능하신 분 - **Linux Based OS**를 사용하신 경험이 있으신 분 - 자유로운 환경에서 스스로의 목표와 일정을 관리하고 책임감 있게 업무를 수행할 수 있으신 분 - **데이터 중심적**으로 결정을 내리는 문화에 관심이 많은 분 - 태스크 쪼개기, 작업 시간 예측, TDD, **코드 리뷰 등의 애자일 문화**에 친숙한 분

우대사항

- Django & DRF & Celery를 이용한 개발 경험이 있으신 분, 웹 크롤링 경험이 있으신 분 - AWS를 이용한 인프라 구축을 해본 경험이 있으신 분, CI/CD를 직접 구축해보신 분 - 비동기 프로그램 작성에 대한 경험이 있으신 분 - 테스트코드 작성 경험이 있으신 분 - NoSQL, Redis에 대한 경험이 있으신 분 - 새로운 기술과 핀테크에 관심이 높으신 분 - 스타트업에서 근무/인턴 경험이 있으신 분, 스타트업 생태계에 관심이 있고 직접 프로젝트를 이끌고 싶으신 분 [ 저희 얼리페이의 기본 기술 스택은 아래와 같아요! ] 1. [정산 시스템 / 백오피스] Django & DRF & Celery & Redis stack 2. [웹 크롤링] Python based selenium & FastAPI 3. [펌뱅킹] Spring boot & Django & Drf - (모두 Python based stack으로 변경될 예정입니다.) 4. [인프라] AWS Infra Stack & Gabia IDC (on-promise) 5. [DevOps] Jenkins, PLG stack, git action 6. [TO-BE] DataMarket (DW에 준하는), Search engine (Elastic Stack Based)

혜택 및 복지

💳 개인 법인 카드 지급 점심 식사, 커피! 마음껏 원하시는 메뉴로 드세요! 🚀 개발팀 Tech session 진행 지속적으로 성장 할 수 있도록 격주마다 개발팀이 모여 테크세션을 진행합니다. ⏰ 자율 출/퇴근제 오전 9시~11시 사이 자율 출근으로 내 생활에 맞게 출퇴근하실 수 있습니다. 💰 능력에 따른 보상 제도 분기별 평가 지표에 따라서 연봉 협상 및 개인별 스톡옵션 챙겨드립니다. 👩‍🎓 자기개발 지원 컨퍼런스 / 교육 / 도서 비용 제한 없이 지원해드립니다. 🗣️ 수평적인 사내 문화 '영어 이름'으로 호칭하고, 복장 제한 없이 자유롭게 일할 수 있습니다! ☕ 간식 무제한 커피, 초콜릿, 음료 무엇이든 요청 주시면 바로 준비해 드릴게요!

채용 절차

서류 접수
기술 면접
컬처핏 면접
최종 합격
  • 채용 절차는 일정 및 상황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 지원서 내용 중 허위 사실이 있는 경우에는 합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주식회사 얼리페이에서 전하는 미래 동료에게 한마디

## 우리는 이렇게 일해요 프로젝트의 문제 정의부터 해결까지 제품의 모든 설계 과정에 주도적으로 참여하며 사용자 중심의 제품을 만들어 가요! 데이터와 유저 리서치를 바탕으로 가설을 세우고, 작은 실험을 통해 비즈니스 임팩트를 냈는지 검증하는 일을 해볼 수 있어요. - 위클리 스크럼으로 팀 전체의 생각을 맞추고, 개발팀 데일리 스크럼으로 공유하며 에자일하게 개발해요. - 유저 인터뷰와 분석한 데이터를 바탕으로 사용자의 관점에서 불편함을 해결해요. - 단편적인 부분이 아닌 제품 전체의 사용자 여정을 생각하며 문제를 해결해요. - 다양한 테스트를 실행하고 검증하는 일을 반복하면서 더 좋은 사용자 경험을 만들어요. - 프로젝트에 주도적으로 참여해서 팀원들과 더 좋은 제품을 만들기 위해 함께 고민해요. ## 더 자세한 팀에 대한 정보는 아래 링크 2개를 활용해 주세요! - https://earlypay.notion.site/Earlypay_-065e5cb751a94856a9fd5078417509ae - https://earlypay.notion.site/BE-EARLYPAY-Backend-Engineer-25284eb77f2d42fd9eddf7c1035b35b1

근무 지역

서울 마포구 마포대로 122 신용보증기금빌딩 프론트원 14층(공덕동, 신용보증기금빌딩)

주식회사 얼리페이 지도

비슷한 채용 공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