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용공고 올리기

도시미래시도 로고 이미지

도시미래시도

AI 온라인 교육 프로젝트 멘토

  • 재택 근무
회사 대표 이미지

1/1

도시미래시도, 어떤 곳인가요?

도시미래시도는 게임과 인공지능 분야를 중심으로 체계적이고 실용적인 교육 프로그램을 개발하고 운영하고 있습니다. IT 분야 전문가 출신 강사진을 배치하여 최신 기술 동향을 이해하고 실전 경험을 쌓아 미래의 성공적인 IT 전문가로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도전적이고 역동적인 IT 산업에서 성공을 이뤄보고 싶은 분들을 위한 최고의 교육 파트너가 되어드립니다.

AI 온라인 교육 프로젝트 멘토, 어떤 일을 하나요?

온라인 교육 프로그램에서 진행되는 AI 프로젝트 과정에서 프로젝트 문제 해결에 도움을 주실 멘토를 모집합니다.

    #Azure
    #인공지능(AI)
    #프로젝트 관리
    #컴퓨터 비전
    #머신러닝

주요업무

- 온라인 멘토링 - 팀별 프로젝트 문제 해결 - 기타 프로젝트를 성공적으로 수행하기 위한 도움

자격요건

- 성별무관 - 연령무관 - AI관련 전공자, 컴퓨터 공학 전공자, (대학생 가능)

우대사항

- 업무 관련 자격증 소지 - 유사업무 경험(멘토링, 프로젝트 등 포함)

혜택 및 복지

- 재택근무 - 스케줄근무

채용 절차

서류 접수
최종 합격
  • 채용 절차는 일정 및 상황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 지원서 내용 중 허위 사실이 있는 경우에는 합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도시미래시도에서 전하는 미래 동료에게 한마디

도시미래시도에서는 온라인을 기반으로 진행되는 IT 교육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온라인 교육 프로그램에서 진행되는 AI 프로젝트 과정에서 프로젝트 문제 해결에 도움을 주실 멘토를 모집합니다. - 근무기간: 월~금(공휴일 제외) / 근무 기간 면접 시 협의 - 근무시간: 오전 9시~오후 6시 중 최소 3시간 이상(1일 최소 3시간 이상 진행) - 근무장소: *재택근무* - 시급: 15,000원(세전) ※ 단, 7일 간 수습근무 후 계약이 진행됩니다. - 제출서류: 이력서 및 자기소개서(자유양식) / (보유자에 한하여) 관련 포트폴리오 - 접수방법: jymun@nextcity.kr 이메일 제출

비슷한 채용 공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