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용공고 올리기

마카롱팩토리 로고 이미지

마카롱팩토리

차량관리 1위 앱 '마이클' 서버 개발자 (3년 이상)

  • 유연 근무제
  • 시차 출근제
  • 자율 출퇴근
  • 반바지/슬리퍼 OK
  • 자유 복장
  • 간식
  • 최신 장비
  • 닉네임 사용
  • 수평적 조직
  • 도서 구입비 지원
회사 대표 이미지

1/1

마카롱팩토리, 어떤 곳인가요?

"자동차 애프터마켓을 혁신합니다" - 2019 카카오벤처스 10억 투자 유치 - 2019 현대자동차 제로원 전략 투자 유치 - 2021 현대해상 전략 투자 유치 - 2022 손익분기 돌파, 연 매출 300% 이상 성장 중 - 2023 올해 상반기 역대 최고 매출액 경신 누구나 쉽게 내 차를 관리할 수 있도록! 누적 다운로드 수 346만, 누적 차량등록 대수 320만, 자동차 카테고리 실 사용자수 1위 마이클은 어렵고 막연하기만 했던 차량 관리를 크게 신경 쓰지 않아도 쉽고 간단하게 할 수 있도록 하며 대한민국 1등 차량 관리 앱으로 자리 잡았습니다. 마이클과 함께 차량 관리의 패러다임을 바꿀 동료를 찾습니다. 마이클은 단순한 차량 관리 서비스가 되려는 것이 아닙니다. 우리는 누구나 합리적인 비용으로 안전한 차를 탈 수 있는 자동차 문화를 만들기 위해, 자동차 관리 생태계를 처음부터 다시 그리고 있습니다.

차량관리 1위 앱 '마이클' 서버 개발자 (3년 이상) , 어떤 일을 하나요?

마이클/파트너스의 백엔드 시스템 개발 및 운영 업무를 담당합니다.

    #Kotlin
    #Java
    #Spring

주요업무

- 마이클/파트너스의 백엔드 시스템 개발 및 운영 업무를 담당합니다. - Spring/Kotlin+Java를 기반으로 한 빠르고 안정적인 어플리케이션 서버를 개발합니다. - 24/7 장애 없는 안정적인 서비스 운영과 이를 지원하기 위한 인프라를 구축합니다. - 서비스와 비즈니스 지원을 위해 데이터 파이프라인을 구축하고 데이터 분석 작업을 수행합니다. - 원활한 운영을 위한 백오피스 개발 작업을 수행합니다. [현재 기술 스텍] - 언어,프레임워크 : Kotlin, Java, Spring - 인프라스트럭처 : AWS - 데이터베이스 : MySQL, DynamoDB, Redis, Athena, Elastic, Druid - 협업 관련 : Git, Asana, Slack - 기타 : Python, Ansible, TypeScript, CDK 등

자격요건

- 백엔드 개발 및 운영 경험 최소 3년 이상, 또는 그에 준하는 역량을 보유하신 분 - Kotlin/Java 및 Spring Framework를 활용한 엔터프라이즈 애플리케이션 개발 경험이 있으신 분 - Restful API 또는 GraphQL 설계 및 개발 경험이 있으신 분 - 데이터베이스 및 SQL 기본적인 이해 및 사용 경험이 있으신 분 - Git 및 이슈 관리 도구를 활용한 협업 경험이 있으신 분 - Linux 시스템 기본 활용 능력이 있으신 분 - 코드 품질 향상에 관심을 가지고 테스트 및 자동화에 관심이 많은 분 - 새로운 기술을 배우고 도입하는 데 주저하지 않고 프로그래밍을 즐기는 분 - 제품에 대한 장인정신과 오너십을 가지고 있는 분 - 프로젝트에 대한 오너십을 가지고 주도적으로 일하시는 분

우대사항

- 대용량 트래픽을 처리하는 서비스 개발 및 운영 경험이 있으신 분 - 마이크로서비스 아키텍처에 대한 이해와 경험이 있으신 분 - 컨테이너(도커) 및 오케스트레이션(k8s) 구축과 운영 경험이 있으신 분 - AWS 개발 경험이 있으신 분

혜택 및 복지

- 전직군 맥북 지급 - 개발 직군 대형 모니터 지급 - 디자인 직군 아이맥 지급 - 유연 근무제 - 점심 식대 지원 - 간식 무제한 지원 - (불가피한) 야근 시 식비 및 교통비 지원 - 도서 구입비 지원 - 교육비 지원 - 주차비 지원 - 명절 상여금 지급 - 생일 선물 - 입사 N주년 선물 - 3/6/9년 리프레시 휴가 및 지원금 - 건강 검진 - 승인없는 연차/반차 - 마이클 앱 서비스 (타이어, 외장수리, 엔진오일) - 육아 보조비 지원 - 기타 경조사 지원 (결혼, 출산 등) - 팀 빌딩 런치 지원 - 전사미팅 커피 구매 지원 - 버디 프로그램 운영 - 직원 추천 보상금 제도 마카롱팩토리의 복리후생은 계속해서 발전 중입니다! [채용 프로세스] 서류전형 및 코딩 테스트 - 기술 인터뷰 (대면) - CEO 인터뷰 (대면) - 처우 협상 및 최종 합격 *포지션 및 상황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며, 사전에 안내드릴 예정입니다.

채용 절차

서류 접수
코딩 테스트
기술 인터뷰
CEO 인터뷰
처우협상
최종 합격
  • 채용 절차는 일정 및 상황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 지원서 내용 중 허위 사실이 있는 경우에는 합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마카롱팩토리에서 전하는 미래 동료에게 한마디

"자동차 애프터마켓을 혁신합니다" - 2019 카카오벤처스 10억 투자 유치 - 2019 현대자동차 제로원 전략 투자 유치 - 2021 현대해상 전략 투자 유치 - 2022 손익분기 돌파 및 연 매출 300% 이상 성장 - 2023 역대 최고 매출액 경신 - 2024 마카롱팩토리는 계속해서 성장 중입니다! 누구나 쉽게 내 차를 관리할 수 있도록! 누적 다운로드 수 425만, 누적 차량등록 대수 400만, 자동차 카테고리 실 사용자수 1위 마이클은 어렵고 막연하기만 했던 차량 관리를 크게 신경 쓰지 않아도 쉽고 간단하게 할 수 있도록 하며 대한민국 1등 차량 관리 앱으로 자리 잡았습니다. 마이클과 함께 차량 관리의 패러다임을 바꿀 동료를 찾습니다. 마이클은 단순한 차량 관리 서비스가 되려는 것이 아닙니다. 우리는 누구나 합리적인 비용으로 안전한 차를 탈 수 있는 자동차 문화를 만들기 위해, 자동차 관리 생태계를 처음부터 다시 그리고 있습니다. <마이클 팀이 일하는 방식> 정보는 투명하게 공유합니다. 오늘 마이클에 합류한 팀원도 합리적인 의사결정을 내릴 수 있도록 모든 정보를 투명하게 공유합니다. 서로가 공유한 정보를 바탕으로 적극적으로 소통하고 더 좋은 결과를 만들어 낼 수 있다고 믿습니다. 일과 관련된 정보는 Confluence와 Slack을, 업무 진행 상황과 관련된 정보는 Asana를 통해 관리하고 있습니다. 협업 툴을 유연하게 사용하며 누구든 빠르고 쉽게 정보에 접근할 수 있습니다. 수평적으로 소통합니다. 누구든 망설임 없이 편하고 자연스럽게 소통하는 분위기 속에서 다양한 아이디어를 낼 수 있다고 믿습니다. 이를 위해 직급 없이 영어 이름으로 소통하고 있습니다. 영어 이름을 부를 땐 '~님'이라고 부르지 않고 이름만 부릅니다. 직급은 없지만 각 프로젝트의 오너가 주도적으로 일을 추진하고 팀원들에게 방향과 비전을 제시해 길을 잃지 않게 도와줍니다. 존경하고 자극받고 성장합니다. 함께 일하고 싶은 동료는 배울 점이 있는 동료입니다. 뛰어난 동료로부터 자극받고 배우고 성장합니다.

근무 지역

경기 성남시 분당구 대왕판교로 660 유스페이스1 408호 (유스페이스1 A동)

마카롱팩토리 지도

비슷한 채용 공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