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용공고 올리기

주식회사 픽소 로고 이미지

주식회사 픽소

프로덕트 디자이너

  • 재택 근무
  • 시차 출근제
  • 코드 리뷰
  • 자유 복장
  • 간식
  • 도서 구입비 지원
  • 병역 특례
  • 점심 제공
  • 석식 제공
  • 자기 개발비
  • 건강 검진
  • 자기 계발
  • 육아 휴직
  • 출산 휴가
  • 리프레시 휴가
  • 교육
회사 대표 이미지
회사 대표 이미지
회사 대표 이미지

1/3

주식회사 픽소, 어떤 곳인가요?

# 앱스토어 누적 다운로드 1,800만건! # 투자 없이 프로덕트로 자체 성장중인 스타트업! # 사용자의 98%가 해외 사용자인 글로벌 조직! # 300만불 수출의탑 수상 "누구나 쉽게 아이디어를 실현하는 세상을 만듭니다." 픽소는 전 세계 사람들의 '생산성'과 '창의성'을 극대화하는 글로벌 제품을 만드는 팀입니다. 우리는 사람들이 일상에서 사용하는 도구를 SaaS 제품으로 만들어, 전세계 사람들이 쉽게 자신의 아이디어를 현실화하는 것에 기여하고 있습니다. "앱스토어 누적 다운로드 1,800만 +" 픽소는 투자 없이 글로벌 1,800만 누적 다운로드를 달성했습니다. 98% 이상의 사용자가 글로벌에 있으며, 95% 이상의 트래픽이 오가닉으로 발생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이 성과를 바탕으로 더욱 큰 무대에서의 성공을 꿈꾸고 있습니다. [픽소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것] ▶ 전 세계 유저의 삶에 직접적인 기여를 할 수 있습니다. 픽소는 글로벌 서비스에 특화된 조직입니다. 특정 문화권과 시장에 국한되지 않고 전 세계 고객의 삶에 임팩트를 줄 수 있는 서비스를 만들고 있습니다. ▶ 유저 가치와 임팩트에만 집중할 수 있습니다. 공동 창업자로부터 시작된 뛰어난 제품의 본질을 추구하는 문화가 형성되었습니다. 고객 가치를 중심으로 한 탁월한 제품 스쿼드와 함께 A부터 Z까지 모든 전략을 함께 고민하고 실행할 수 있습니다. ▶ 퍼널을 관통하는 데이터 기반의 의사결정을 할 수 있습니다. 픽소에서는 메이커라면 누구나 데이터에 쉽게 접근할 수 있습니다. 실제 유저 행동 데이터에 기반해 전략을 설계하고, 촘촘하게 설계된 데이터를 분석하며 의사결정할 수 있습니다. [픽소의 제품] 우리는 최고의 제품 경험을 제공하고, 지속적으로 혁신적인 제품을 만들어내고 있습니다. 생산성과 콘텐츠 카테고리의 6개의 제품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 Logo Maker Shop "매력적인 브랜드로 가득찬 세상을 꿈꿉니다." 로고에서 성공적인 브랜드까지, 뛰어난 브랜드의 시작과 성공 여정을 누구나 쉽게 도달하게 합니다. # 800만 누적 다운로드 달성 # 애플 피쳐드: App for Creators # 애플 피쳐드: 자랑스러운 우리 앱과 게임 # 애플 피쳐드: 디자이너가 사랑한 앱 # Product Hunt 피쳐드 # 미국 로고 모바일 서비스 1위 # 웹 시장으로 확장 성공 (웹 서비스 'BOON' 런칭) # 평균 별점: 4.8 (235,071개) ★ Baby Story "생생한 아기 성장과 추억 기록 앨범" 모든 부모가 자녀의 성장을 기록하고 공유할 수 있는 가장 아름다운 방법을 제공합니다. # 500만 누적 다운로드 달성 # 애플 피쳐드: Best Apps Worldwide # 애플 피쳐드: For New Moms # 애플 피쳐드: Newborn Essential # 애플 피쳐드: Baby Steps # 평균 별점: 4.8 (297,190개) ★ Focus Keeper "맞춤형 뽀모도로 타이머" 세계 사람들이 집중력을 회복하고 위대한 성취를 이룰 수 있게 지원합니다. # 유저들이 돌려받은 집중시간 : "연간 800만 시간" # 400만 누적 다운로드 달성 # 애플 피쳐드: Working From Home # 애플 피쳐드: Keep Your Focus # 애플 피쳐드: Back-to-School Essentials # 평균 별점: 4.8 (53,132개)

프로덕트 디자이너 , 어떤 일을 하나요?

앱스토어 1,800만 다운로드 달성! 글로벌 무대에서 위대한 성과를 이루기까지!🔥 이 위대한 도전에 함께 할 픽소 프로덕트 디자이너를 찾습니다!

    #Figma
    #adobe
    #Slack
    #Notion

주요업무

“픽소 글로벌 서비스의 탁월한 사용자 경험을 만들어갑니다.🔥” - 픽소의 비즈니스 목표와 사용자 경험을 함께 고려하여 매력적인 서비스 경험을 설계하고, 디자인합니다. - 픽소 서비스(웹/앱)의 탁월한 사용성을 위한 문제를 정의하고, 해결하여 서비스를 개선합니다. - 유저 데이터를 수집하여 가설을 수립하고 검증하며 더 좋은 사용성을 제안하고, 만들어 갑니다. (UX 리서치, 시장조사, User Survey를 통한 정량, 정성적 데이터 확보) - 픽소 서비스(웹/앱)의 목표달성을 위한 디자인 로드맵을 수립하고, 운영합니다.

자격요건

- 픽소의 미션과 비전을 이해하고, 공감하실 수 있는 분 - IT 스타트업에서 프로덕트 디자인 직무 경험이 5년 이상 이신 분 - 서비스의 미션을 바탕으로 사용자 중심의 문제를 정의하고 해결하신 경험이 있으신 분 - 사용자 데이터를 바탕으로 사용자 경험을 설계하여 디자인하실 수 있는 분 - 디자인의 과정과 결과물에 대한 논리를 명확하게 설명하고, 소통할 수 있는 분 - 글로벌 사용자 경험 제공을 위한 영어 작문과 리딩이 가능하신 분 - 다양한 직군의 팀원들과 원활한 커뮤니케이션과 협업이 가능하신 분

우대사항

- IT 스타트업에서 프로젝트 리딩의 경험이 있으신 분 - 서비스의 기획 단계부터 출시까지의 전체 과정에 대한 이해와 경험이 있으신 분 - 탁월한 수준의 사용자 인터페이스 및 사용자 경험의 디자인 결과물을 만든 경험이 있으신 분 - 사용자 데이터를 기반으로 문제를 파악하고, 서비스를 개선한 경험이 있으신 분 - 최신 기술 및 디자인 트렌드를 끊임 없이 학습하고, 업무에 적용하여 결과물을 만든 경험이 있으신 분

혜택 및 복지

🔥하이퍼포먼스 팀을 위한 환경 - 몰입하고 성장하는 멋진 메이커 동료들과 함께 일할 수 있습니다. - 시차 출퇴근제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오전 8시~11시 사이 자율 출근) - 주 1회, 수요일에 업무 몰입을 위한 포커스데이를 운영합니다. - 노트북, 모니터 등 업무용 장비를 지원합니다. - 점심 식대를 지원합니다. (일부 지원) - 야근 시 식대와 교통비를 지원합니다. - 장기근속자의 리프레시 휴가를 지원합니다. 🪴메이커의 성장을 위한 지원 - 교육비와 도서비를 지원합니다. - 오프라인 모임을 위한 사무실 공용공간 사용을 지원합니다. - 업무에 도움이 되는 모든 세미나, 컨퍼런스 등을 지원합니다. ❤️메이커 개인의 삶을 위한 지원 - 생일에는 휴가 및 선물을 지급합니다. - 각종 경조사 발생 시 경조 휴가와 경조금을 지급합니다. - 명절에는 모두에게 선물을 지급합니다. - 건강검진 지원 및 건강검진 휴가를 지급합니다. [채용 프로세스 안내] 서류 스크리닝 - 사전 설문/사전 과제 - 직무 인터뷰 - 컬처&최종 인터뷰 1. 사전 설문은 대면 인터뷰가 아닌 채용 프로세스를 효과적으로 운영하기 위해 필요한 질문으로 구성되어있는 설문 링크를 통해 진행됩니다. 2. 커피챗이 추가로 진행될 수 있습니다. 3. 과제는 사진 및 비디오 앱/서비스 분석 및 개선을 주제로 진행합니다. 과제 기간은 7일로 동일하며, 지원자분과 상호 협의하여 기간을 조율 할 수 있습니다. 4. 모든 인터뷰는 1시간을 원칙으로 진행하고 있습니다. 50분은 픽소 메이커가 인터뷰에 적합한 질문을 하고, 나머지 10분은 지원자분께서 궁금한 점을 질문합니다. 5. 정규직의 경우, 3개월의 수습기간이 적용됩니다. 이 기간 동안 급여는 100% 지급되며 평가에 따라 수습이 연장되거나 종료될 수 있습니다. 6. 채용 진행 과정에서 제출한 이력서·증빙자료 등에서 사실과 다른 정보 및 허위 기재 사항이 발견될 시 합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채용 절차

서류 접수
사전설문/사전과제
직무 인터뷰
컬처&최종 인터뷰
최종 합격
  • 채용 절차는 일정 및 상황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 지원서 내용 중 허위 사실이 있는 경우에는 합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주식회사 픽소에서 전하는 미래 동료에게 한마디

안녕하세요! 픽소 디자인 챕터입니다! 아래의 내용은 픽소에서만 경험할 수 있어요💎 [전 세계 유저의 삶에 직접적인 기여를 할 수 있습니다] - 픽소는 글로벌 서비스에 특화된 조직입니다. 특정 문화권과 시장에 국한되지 않고 전 세계 고객의 삶에 임팩트를 줄 수 있는 서비스를 만들고 있습니다. - 미국 시장을 주요 무대로 각 국가의 문을 직접 두드리며, 공략하는 경험을 만들어 나갈 수 있습니다. [유저 가치와 임팩트에만 집중할 수 있습니다] - 메이커 출신의 공동 창업자로부터 시작된 뛰어난 제품의 본질을 추구하는 문화가 형성되었습니다. - 고객 가치를 중심으로 한 탁월한 제품 스쿼드와 함께 A부터 Z까지 모든 전략을 함께 고민하고 실행할 수 있습니다. [퍼널을 관통하는 데이터 기반의 의사결정을 할 수 있습니다] - 픽소에서는 메이커라면 누구나 데이터에 쉽게 접근할 수 있습니다. - 실제 유저 행동 데이터에 기반해 전략을 설계하고, 촘촘하게 설계된 데이터를 분석하며 의사결정할 수 있습니다.

비슷한 채용 공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