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용공고 올리기

주식회사 픽소 로고 이미지

주식회사 픽소

프로덕트 오너(PO)

  • 재택 근무
  • 시차 출근제
  • 코드 리뷰
  • 자유 복장
  • 간식
  • 도서 구입비 지원
  • 병역 특례
  • 점심 제공
  • 석식 제공
  • 자기 개발비
  • 건강 검진
  • 자기 계발
  • 육아 휴직
  • 출산 휴가
  • 리프레시 휴가
  • 교육
회사 대표 이미지
회사 대표 이미지
회사 대표 이미지

1/3

주식회사 픽소, 어떤 곳인가요?

# 앱스토어 누적 다운로드 1,800만건! # 투자 없이 프로덕트로 자체 성장중인 스타트업! # 사용자의 98%가 해외 사용자인 글로벌 조직! # 300만불 수출의탑 수상 "누구나 쉽게 아이디어를 실현하는 세상을 만듭니다." 픽소는 전 세계 사람들의 '생산성'과 '창의성'을 극대화하는 글로벌 제품을 만드는 팀입니다. 우리는 사람들이 일상에서 사용하는 도구를 SaaS 제품으로 만들어, 전세계 사람들이 쉽게 자신의 아이디어를 현실화하는 것에 기여하고 있습니다. "앱스토어 누적 다운로드 1,800만 +" 픽소는 투자 없이 글로벌 1,800만 누적 다운로드를 달성했습니다. 98% 이상의 사용자가 글로벌에 있으며, 95% 이상의 트래픽이 오가닉으로 발생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이 성과를 바탕으로 더욱 큰 무대에서의 성공을 꿈꾸고 있습니다. [픽소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것] ▶ 전 세계 유저의 삶에 직접적인 기여를 할 수 있습니다. 픽소는 글로벌 서비스에 특화된 조직입니다. 특정 문화권과 시장에 국한되지 않고 전 세계 고객의 삶에 임팩트를 줄 수 있는 서비스를 만들고 있습니다. ▶ 유저 가치와 임팩트에만 집중할 수 있습니다. 공동 창업자로부터 시작된 뛰어난 제품의 본질을 추구하는 문화가 형성되었습니다. 고객 가치를 중심으로 한 탁월한 제품 스쿼드와 함께 A부터 Z까지 모든 전략을 함께 고민하고 실행할 수 있습니다. ▶ 퍼널을 관통하는 데이터 기반의 의사결정을 할 수 있습니다. 픽소에서는 메이커라면 누구나 데이터에 쉽게 접근할 수 있습니다. 실제 유저 행동 데이터에 기반해 전략을 설계하고, 촘촘하게 설계된 데이터를 분석하며 의사결정할 수 있습니다. [픽소의 제품] 우리는 최고의 제품 경험을 제공하고, 지속적으로 혁신적인 제품을 만들어내고 있습니다. 생산성과 콘텐츠 카테고리의 6개의 제품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 Logo Maker Shop "매력적인 브랜드로 가득찬 세상을 꿈꿉니다." 로고에서 성공적인 브랜드까지, 뛰어난 브랜드의 시작과 성공 여정을 누구나 쉽게 도달하게 합니다. # 800만 누적 다운로드 달성 # 애플 피쳐드: App for Creators # 애플 피쳐드: 자랑스러운 우리 앱과 게임 # 애플 피쳐드: 디자이너가 사랑한 앱 # Product Hunt 피쳐드 # 미국 로고 모바일 서비스 1위 # 웹 시장으로 확장 성공 (웹 서비스 'BOON' 런칭) # 평균 별점: 4.8 (235,071개) ★ Baby Story "생생한 아기 성장과 추억 기록 앨범" 모든 부모가 자녀의 성장을 기록하고 공유할 수 있는 가장 아름다운 방법을 제공합니다. # 500만 누적 다운로드 달성 # 애플 피쳐드: Best Apps Worldwide # 애플 피쳐드: For New Moms # 애플 피쳐드: Newborn Essential # 애플 피쳐드: Baby Steps # 평균 별점: 4.8 (297,190개) ★ Focus Keeper "맞춤형 뽀모도로 타이머" 세계 사람들이 집중력을 회복하고 위대한 성취를 이룰 수 있게 지원합니다. # 유저들이 돌려받은 집중시간 : "연간 800만 시간" # 400만 누적 다운로드 달성 # 애플 피쳐드: Working From Home # 애플 피쳐드: Keep Your Focus # 애플 피쳐드: Back-to-School Essentials # 평균 별점: 4.8 (53,132개)

프로덕트 오너(PO), 어떤 일을 하나요?

앱스토어 1,800만 다운로드 달성! 글로벌 무대에서 위대한 성과를 이루기까지!🔥 이 위대한 도전에 함께 할 픽소 PO를 찾습니다!

    #Google Analytics
    #Amplitude
    #Figma
    #Slack
    #Notion

주요업무

“픽소 글로벌 제품의 사용자에게 최적화된 경험을 제공하고, 제품 미션을 실현합니다.🔥” - 제품의 미션과 전략을 구체화하고, 이를 달성하기 위한 탄탄한 로드맵을 수립합니다. - 픽소의 비즈니스 문제를 명확하게 정의하고, 가설을 설정하여 이를 실행하기 위한 우선순위를 정렬합니다. - 글로벌 시장 분석과 사용자 데이터, 피드백, 인터뷰를 통해 인사이트를 도출하고, 이를 바탕으로 제품을 개선합니다. - 제품 릴리즈의 성과 지표를 설정 및 모니터링하고, 실험 가설을 검증하여 최적화된 성장 기회를 찾습니다. - 제품 스쿼드를 리드하여 비즈니스 목표를 달성하기 위한 효과적인 팀 협업을 이끌어냅니다. - 픽소의 엔지니어/PO/리더쉽과 협업하여 시장 변화에 따른 비즈니스 기회를 발견하고 실행합니다.

자격요건

- 픽소의 미션과 비전을 이해하고, 공감하실 수 있는 분 - 최고의 기준을 추구하고, 안되는 이유보다는 가능한 방법을 찾아 함께 만들어가실 분 - IT 스타트업에서 PO 직무 경험이 5년 이상 혹은 그에 준하는 실력을 갖추신 분 - 사용자 중심의 문제 정의로 실제 사용자 경험을 개선한 경험이 있으신 분 - 다양한 각도에서 스스로 문제를 정의하고 분석할 수 있는 역량을 가지신 분 - 다양한 직군의 팀원들과 원활한 커뮤니케이션과 협업이 가능하신 분

우대사항

- 애자일 조직 또는 OKR 기반의 조직에서의 제품 개발 경험이 있으신 분 - 글로벌 환경에서 다양한 경험과 활동을 하신 분 - 글로벌 시장과 모바일 제품에 대한 관심이 많고 이해하고 있으신 분 - 제품의 full-cycle(0 to 1)의 경험이 있으신 분 - 마케팅/디자인/개발 등 다양한 직무의 이해도가 높으신 분 - Business Level 이상의 영어가 가능하신 분

혜택 및 복지

🔥하이퍼포먼스 팀을 위한 환경 - 몰입하고 성장하는 멋진 메이커 동료들과 함께 일할 수 있습니다. - 시차 출퇴근제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오전 8시~11시 사이 자율 출근) - 주 1회, 수요일에 업무 몰입을 위한 포커스데이를 운영합니다. - 노트북, 모니터 등 업무용 장비를 지원합니다. - 점심 식대를 지원합니다. (일부 지원) - 야근 시 식대와 교통비를 지원합니다. - 장기근속자의 리프레시 휴가를 지원합니다. 🪴메이커의 성장을 위한 지원 - 교육비와 도서비를 지원합니다. - 오프라인 모임을 위한 사무실 공용공간 사용을 지원합니다. - 업무에 도움이 되는 모든 세미나, 컨퍼런스 등을 지원합니다. ❤️메이커 개인의 삶을 위한 지원 - 생일에는 휴가 및 선물을 지급합니다. - 각종 경조사 발생 시 경조 휴가와 경조금을 지급합니다. - 명절에는 모두에게 선물을 지급합니다. - 건강검진 지원 및 건강검진 휴가를 지급합니다. [채용 프로세스 안내] 서류 스크리닝 - 사전 설문/사전 과제 - 직무 인터뷰 - 컬처&최종 인터뷰 1. 사전 설문은 대면 인터뷰가 아닌 채용 프로세스를 효과적으로 운영하기 위해 필요한 질문으로 구성되어있는 설문 링크를 통해 진행됩니다. 2. 커피챗이 추가로 진행될 수 있습니다. 3. 과제는 프로젝트 형식으로 진행합니다. 과제 기간은 7일로 동일하며, 지원자분과 상호 협의하여 기간을 조율 할 수 있습니다. 4. 모든 인터뷰는 1시간을 원칙으로 진행하고 있습니다. 50분은 픽소 메이커가 인터뷰에 적합한 질문을 하고, 나머지 10분은 지원자분께서 궁금한 점을 질문합니다. 5. 정규직의 경우, 3개월의 수습기간이 적용됩니다. 이 기간 동안 급여는 100% 지급되며 평가에 따라 수습이 연장되거나 종료될 수 있습니다. 6. 채용 진행 과정에서 제출한 이력서·증빙자료 등에서 사실과 다른 정보 및 허위 기재 사항이 발견될 시 합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채용 절차

서류 접수
사전 설문/사전 과제
직무인터뷰
컬처&최종 인터뷰
최종 합격
  • 채용 절차는 일정 및 상황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 지원서 내용 중 허위 사실이 있는 경우에는 합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주식회사 픽소에서 전하는 미래 동료에게 한마디

❤️ 안녕하세요, 픽소의 Logoshop Squad의 PO 희진입니다. 픽소의 Product Owner는 비즈니스 성장에 문제가 되는 모든 것들을 정의하고 제품으로 풀어 해결하고 있어요. 성장하려는 마음과 자기주도적인 자세, 서비스 품질을 타협하지 않는 마음 가짐만 있다면 어떤 PO든 성장 가능한 환경이라고 생각해요. 특히 문제 정의, 가설 설정, 성공 지표 도출, 구현 방향 구상까지 넓고 큰 권한과 오너십을 기반으로 제품에 반영될 AtoZ에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릴리즈 이후 내 가설이 반영된 제품의 비즈니스 결과 지표도 투명하게 조회하고 공유할 수 있어요. 기업 안의 작은 스타트업을 운영하는 경험하는 기분이 들거예요. 그것도 글로벌 시장을 대상으로요 다양한 시도와 담대한 도전을 권장하면서도 뛰어난 Product Designer, Developer와 일할 수 있는 환경이 세팅되어 있기 때문에 PO에게 전폭적인 지원이 따릅니다. 동료 PO들과도 커리어 한 페이지를 만드는 동반자로 허울 없이 지내며 고민을 공유하고 성장할 수 있고요. 저도 제 영감을 나누어 드릴, 그리고 제게 새로운 영감을 보태주실 동료를 기다리고 있어요. 꼭 함께 일해 훌륭한 성장과 성취를 경험해보아요! 그럼 많이 지원해주세요. 감사합니다! ❤️ 안녕하세요, 픽소의 Web Squad의 PO 지한입니다. - 픽소의 PO는 글로벌 제품의 A to Z를 경험할 수 있어요. 글로벌 관점에서 더욱 본질적인 프로덕트의 성장을 경험할 수 있어요. - 매년 제품의 비전과 미션부터 새롭게 고민하고 유저들이 정말 원하는 프로덕트로 만들어갈 수 있어요. - 10x를 위한 창의적인 고민과 아이디어를 실현할 수 있어요. - mini CEO라는 말이 무색하지 않을정도로 모든 것을 다 경험해볼 수 있는 자유도가 있어요. - 수준 높은 팀원들과 함께 프로덕트를 만들어갈 수 있어요. 평균적인 프로덕트보다 세상에는 없는 프로덕트를 만들기 위해 진심을 다하고, 서로 존중하는 사람들과 일할 수 있어요.

비슷한 채용 공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