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용공고 올리기

(주)마인즈랩 로고 이미지

(주)마인즈랩

서버 개발 및 유지보수 담당자 채용

회사 대표 이미지
회사 대표 이미지
회사 대표 이미지
회사 대표 이미지

1/4

(주)마인즈랩, 어떤 곳인가요?

- 인공지능 플랫폼으로 인공지능 산업을 주도합니다. 인공지능 비서, 챗봇, 인공지능 스피커… 4차 산업혁명 시대의 도래로 산업 종류를 불문하고 곳곳에서 다양한 AL 서비스에 대한 수요가 쏟아지고 있습니다. 마인즈랩은 이 모든 인공지능 서비스를 가능하게 하는 AI 플랫폼을 국내외 여러 기업에 제공하며, AI 산업을 주도해 나갑니다. - 마인즈랩은 전문성과 프로 의식을 갖춘 AI 전문가 집단입니다. 마인즈랩은 머신러닝과 빅데이터 기술 기반의 AI 솔루션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한국전자통신연구원 (ETRI) 연구소 기업입니다. 현재 우리나라를 비록해 미국 실리콘밸리, 캐나다 등 3개 지역에서 50여명의 직원이 R&D 및 AI 학습 역량 강화와 글로벌 시장 진입에 힘 쓰고 있습니다. 구성원 한명 한명이 AI 전문가로서 프로 의식을 갖고 4차 산업혁명의 첨병으로서 그 역할을 다하고 있습니다. - 우리는 함께 꿈을 이룰 동료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우리는 보다 탄탄하고 다양한 AI 서비스가 곳곳에서 구현되는 시대를 꿈꿉니다. 적극적으로 솔류션을 찾고 결단력 있게 실행하는 동료, 팀 내외에서 즐겁게 의사소통하며 능동적으로 움직이는 동료와 함께라면 저희의 꿈은 가까운 미래에 이루어 질 것으로 확신합니다.

서버 개발 및 유지보수 담당자 채용, 어떤 일을 하나요?

(주)마인즈랩 Media Server개발 및 유지보수 담당자 채용

    #Linux
    #C
    #C++

주요업무

- Media Server 개발 및 유지보수

자격요건

- Linux 환경(CentOS/Ubuntu) 서버 개발 - C/C++ Programming - Network Programming - Multi-Thread Programming - Boost library Programming - Media 기본 지식

우대사항

- HTTP/HLS/gRPC 프로토콜, FFMPEG

혜택 및 복지

- 구내식당 무료(조식/중식/석식) - 반차/반반차/반반반차 등 자유로운 연차 사용 - 구내 헬스장(비용 50%지원) - 통신비 지원 - 안마기기 보유 - 경조사비 지원 - 명절 선물 - 자율 복장

채용 절차

서류 접수
실무 면접
임원 면접
최종 합격
  • 채용 절차는 일정 및 상황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 지원서 내용 중 허위 사실이 있는 경우에는 합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주)마인즈랩에서 전하는 미래 동료에게 한마디

마인즈랩과 함께 성장해 나갈 소중한 인재들을 기다리겠습니다.

근무 지역

경기 성남시 분당구 대왕판교로644번길 49 다산타워 5층(삼평동, 다산타워)

(주)마인즈랩 지도

비슷한 채용 공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