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용공고 올리기

당근마켓 로고 이미지

당근마켓

Software Engineer, Backend - 당근페이 서비스(Java/Kotlin)

  • 유연 근무제
  • 자유 복장
  • 간식
  • 최신 장비
  • 닉네임 사용
  • 수평적 조직
  • 누적 투자금 100억 이상
  • 도서 구입비 지원
  • 병역 특례
  • 휴가 무제한
회사 대표 이미지

1/1

당근마켓, 어떤 곳인가요?

❝ 당근은 동네 이웃 간의 연결을 도와 따뜻하고 활발한 교류가 있는 지역 사회를 꿈꾸고 있어요. ❞ 중고 직거래를 시작으로 구인·구직, 클래스·모임, 동네 생활 정보, 동네 Q&A 등을 포함하는 지역 기반 서비스가 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답니다. 당신의 근처에서 다양한 거래 정보가 오가는 따뜻한 서비스를 만들고 싶어요. 앱 다운로드 2,200만, 월간 유니크 사용자 수(MAU) 1,800만 명의 사용자가 하루 평균 20분 사용하는 [당근] 서비스를 만들고 있어요! 알토스 벤처스, 굿워터 캐피탈, 소프트뱅크 벤처스, 카카오 벤처스, 캡스톤 파트너스, 스트롱 벤처스, DST Global, Aspex, 로부터 지금까지 총 2270억 원의 투자를 받았어요.

Software Engineer, Backend - 당근페이 서비스(Java/Kotlin), 어떤 일을 하나요?

동네에서 쉽고 편하게 쓸 수 있는 금융 서비스를 만드는 당근페이에서 서버 개발자를 찾아요!

    #Java
    #Kotlin
    #Spring
    #JPA
    #DBMS/RDBMS
    #MySQL
    #Vue.js

주요업무

송금 서비스팀에서는 이런 일을 해요 - 송금서비스팀은 PM, 프로덕트 디자이너, 엔지니어 등 핵심 직군들이 하나의 작은 스타트업을 이룬 것처럼 자율성을 가지고 목표를 향해 빠르게 실행하는 팀이에요. 최고의 서비스를 만들기 위해 직군과 상관없이 누구나 아이디어를 내고 실행까지 해볼 수 있어요. - 동네 어디서든 당근머니를 사용할 수 있게 하는 목표를 가지고 있어요. - 충전, 출금, 송금 등 당근머니를 활용한 다양한 기능을 개발해요. - 서비스 운영을 위한 백오피스를 개발해요. 결제 서비스팀에서는 이런 일을 해요 - 결제서비스팀은 당근마켓에서 결제가 필요한 모든 순간에 최고의 결제 경험을 제공해요. 결제하는 순간 사용자의 머릿속에 가장 먼저 떠오르는 결제 서비스가 되기를 꿈꿔요. - 더불어 사장님들에게는 빠르고 정확한 정산, 지급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함께 고민해요. - 사용자들이 당근마켓을 비롯한 온/오프라인 가맹점에서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간편결제 서비스를 개발해요. - 당근페이 결제 가맹점이 쉽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백오피스를 개발해요. 혜택 서비스팀에서는 이런 일을 해요 - 혜택 서비스팀은 당근페이 사용자들이 돈을 모으고, 쓰고, 빌리는 다양한 금융 활동 과정에서 개인별 맞춤 금융상품을 추천하고 최적의 시점에 혜택을 선사하는 팀이에요. - 온라인 금융 활동 혜택을 넘어 우리 네 영업점에 있는 차별화 된 금융상품까지 사용자들이 한눈에 탐색/비교할 수 있게 하는 목표를 가지고 있어요. - 사용자들에게 맞춤화된 혜택이 무엇일지, 금융시장 트렌드는 무엇일지 팀원들과 함께 고민하고 빠르게 서비스에 녹여볼 수 있어요. - 서비스 운영을 위한 백오피스를 개발해요.

자격요건

- 자기주도성, 빠른 실행력을 가지고 당근페이의 성장을 함께 만들어 갈 수 있으신 분 - 기술 중심 보다는 사용자 중심의 사고를 가지고 프로덕트를 만들어 갈 수 있으신 분 - JVM 생태계(Java, Kotlin, Spring, JPA)에 대한 이해도가 높으신 분 - RDBMS에 대한 이해가 높고 MySQL 사용 경험이 있으신 분 - Vue.js 기반의 백오피스 개발이 가능하신 분 - 엔지니어링 역량(TDD, OOP, FP, Clean Code, Clean Architecture 등)에 관심이 많으신 분

우대사항

- 새로운 기술에 관심이 많고 자기 개발을 위해 노력하시는 분 - 금융 및 핀테크 서비스에 대한 이해도가 높고 경험이 있으신 분 - 서비스 초기 단계부터 운영까지 경험하신 분

혜택 및 복지

업무 제도 및 지원 - 세미나, 스터디 참석을 권장하고 비용을 지원하고 있어요. - 업무 관련된 도서는 언제든 살 수 있어요. - 당근마켓은 휴가 일수 제한 없이 쉬고 싶을 때면 별도의 승인 과정 없이 자율적으로 휴가를 가요. - 편의점 부럽지 않은 스낵바가 마련되어있어요. - 자율적인 출퇴근이 가능해요 - 오피스 출근 시 점심 식대를 지원하고 있어요. - 매월 마지막 주 수요일은 문화의 날로 동료들과 같이 원하는 활동을 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내요. 업무 환경 - 업무에 필요한 장비는 최대한 지원하고 있어요. (맥북프로 2대 및 기타 주변기기 등) - 전동 높낮이 조절 스텐딩 데스크를 사용하고 있어요. - 허먼밀러 의자를 사용하고 있어요. - 다양한 툴(Slack, Notion, Google Drive 등)을 유료로 사용하고 있고, 좋은 툴이 있다면 제안하고 함께 사용할 수 있도록 언제나 열려 있어요. - 신논현역 8번 출구 도보 1분 거리에 사무실이 있어요. (교보타워 10~12층) 참고해 주세요 - 정규직 채용의 경우 3개월의 수습기간이 있어요 - 평가 결과에 따라 수습 기간이 연장되거나 채용이 취소될 수 있어요 - 당근페이의 경우, 산업기능요원과 전문연구요원 모두 현역 및 보충역 신규 편입/전직이 불가능해요

채용 절차

서류 접수
화상 면접
직무 면접
컬쳐핏 면접
최종 합격
  • 채용 절차는 일정 및 상황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 지원서 내용 중 허위 사실이 있는 경우에는 합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당근마켓에서 전하는 미래 동료에게 한마디

안녕하세요! 미래의 당근페이 동료 여러분! 당근페이 구성원들은 함께 일하며 서로를 돕고, 발전시키고, 성장시킬 수 있는 좋은 동료 관계를 갖고 있어요. 가끔은 서로의 의견이 다르거나, 일의 처리 방식이 달라서 충돌이 있을 수도 있어요. 그럴 때는 서로의 관점을 이해하고, 대화를 통해 문제를 해결해요. 모두가 치열하게 일하고 있어요. 우리는 문제 해결에 진심을 다하고, 일과 함께 성장하길 원하는 분들을 기다리고 있어요. 많이 지원해주세요!

근무 지역

서울 서초구 강남대로 465 교보생명보험(주) 서초사옥 10층, 11층, 12층

당근마켓 지도

비슷한 채용 공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