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용공고 올리기

블록체인글로벌 로고 이미지

블록체인글로벌

웹 프론트엔드 엔지니어

  • 시차 출근제
  • 내일 채움 공제
  • 간식
  • 수평적 조직
  • 도서 구입비 지원
  • 점심 제공
  • 건강 검진
  • 휴게실
  • 안마 의자
  • 교육
회사 대표 이미지
회사 대표 이미지
회사 대표 이미지
회사 대표 이미지
회사 대표 이미지

1/5

블록체인글로벌, 어떤 곳인가요?

블록체인글로벌은 투자가 가능한 모든 자산을 토큰화하여, 누구나 손쉽게 안정적인 디지털 거래를 할 수 있는 세상을 만들고 있습니다. 분산원장 기술과 발행/유통 플랫폼을 보유하고 플랫폼 운영에 필요한 노하우까지 고루 갖춘 글로벌 기술 회사로, 금융 영역에서의 다양한 경험을 바탕으로 더욱 많은 사람들의 일상에 자연스럽게 녹아들 수 있는 서비스를 연구, 개발하고 있어요. 2021년에는 혁신금융서비스로 선정된 국내 3개 플랫폼 중 하나인 부동산 조각투자 서비스, '펀블'을 성공적으로 구축하고 런칭하여 운영 중이며 2023년 현재, 국내외 다양한 파트너들과 협력해 혁신적인 금융 서비스와 토큰 증권 플랫폼을 개발하고 구축하는 데에 주력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조금은 천천히, 하지만 꾸준하게 '정도(正道)'를 걷고 있다고 자부해요. 열정적이고 협업을 중시하는 개발자들과 함께 일하고 있으며, 새로운 아이디어와 창의성을 존중하고 지원합니다. '우리가 가장 잘하는 것’으로 ‘세상에 없던 것’을 함께 만들어 가요!

웹 프론트엔드 엔지니어, 어떤 일을 하나요?

기술 융합을 통해 '우리가 가장 잘 하는 것'으로 '세상에 없던 것'을 함께 만들어 갑니다.

    #JavaScript
    #HTML/CSS
    #Vue.js
    #React
    #React Native
    #Github
    #객체지향

주요업무

- 플랫폼 기획 및 개발 과정 참여 및 초기 프로토타이핑 제작 - 앱, 웹 기반 신규서비스 프론트엔드 개발 - 개발 업무 분석 및 서비스 기술 검토 - 기존 서비스 ‘펀블(부동산 조각투자 플랫폼)’ 고도화(선택적) - 기존 프로젝트(증권사 서비스) 개발(선택적)

자격요건

- 프론트엔드 개발 경력 최소 4년 이상 - Javascript, Vue.js, React 등 SPA 프레임워크를 이용한 프론트엔드 개발 경력 - RestFul API에 대한 경험 및 지식을 보유하신 분 - Git 등 형상관리 시스템에 익숙하신 분 - OOP 또는 Functional Programming 기반의 소프트웨어 디자인/개발 경험이 있으신 분 # 지원 시 필수 제출 - 이력서(수행 포지션, 사용 언어, 기여도 기재) - Github URL 또는 Notion 등 포트폴리오

우대사항

- 공학 계열 전공자 (컴퓨터공학, 수학과, 통계학과 등) - 프로젝트 분석, 설계 및 리딩 경험자 - 백엔드 지식을 보유하신 분 - 새로운 기술 트렌드에 지속적으로 관심을 갖고 개발 자체가 재미있으신 분 - 기술에 대한 지식 공유를 좋아하시는 분 - 클라우드(AWS) 환경 개발 경험 - 스타트업 또는 금융IT 근무 경험 - 현재 업무에서의 개선점을 찾아내고 끊임없이 고민할 줄 아는 분 - 서비스의 목표에 대한 이해를 바탕으로 Ownership을 가지고 임하시는 분

혜택 및 복지

블록체인글로벌은 💁🏻‍♀️ # 유연하고 효율적인 업무를 지향해요! ㆍ오전 8~10시 유연근무제를 시행중이에요. ​ㆍ매주 금요일은 1시가 조기퇴근의 날 (가끔 피의 다트게임으로 반차권 쟁취 가능) ㆍ식대는 별도 지원, 1시간 30분의 넉넉한 점심시간! ㆍ한계가 없는 자유로운 복장이 가능해요. (후드티, 반바지, 슬리퍼도 OK) ㆍ직급을 막론하고 직원 간 자유롭고 수평적인 커뮤니케이션이 가능해요. ㆍ의사결정이 필요한 일들은 투명하게 의논하고 결과를 공유해요. # 집중할 수 있는 근무환경을 제공해요! ㆍ업무에 필요한 일체의 장비와 듀얼모니터를 지원해요. ㆍ독립된 공간에 마성의 안마의자를 구비하고 있어요. ㆍ각종 과자, 간편식, 라면 등 곶간은 늘 가득 채워져 있어요. ㆍ카페인 충전을 위한 네스프레소 기업전용 머신이 구비되어 있어요. # 개인의 발전이 곧 회사의 발전! ㆍ업무관련 도서구입은 얼마든지 지원해요. ㆍ배움에의 목마름을 환영하며, 온/오프라인 교육비를 지원해요. ㆍ국내외 특허 출원 및 등록에 따른 직무발명 보상금을 지급해요. # 잘 쉬는 것도 중요하죠! ㆍ전직원 MRI, CT 등이 포함된 프리미엄 종합건강검진을 제공해요. (가족 할인 가능) ㆍ40만원 상당 휴가비를 지원해요. (근로자 휴가지원사업) ㆍ연차는 언제나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어요. ㆍ명절, 근로자의 날, 창립기념일, 크리스마스 등 기념일엔 상품권 또는 선물을 전달해요. # 인증된 기업이에요! ㆍ청년내일채움공제를 시행하고 있어요. ㆍ성과공유기업에 선정됐어요. ㆍ청년친화강소기업, 인재육성중소기업에 지정됐어요. ㆍ이노비즈(INNO-BIZ, 기술혁신형중소기업) 인증을 획득했어요.

채용 절차

서류 접수
채용단계를 입력해주세요
1차 면접
2차 면접
최종 합격
  • 채용 절차는 일정 및 상황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 지원서 내용 중 허위 사실이 있는 경우에는 합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블록체인글로벌에서 전하는 미래 동료에게 한마디

저희에게는 단단한 기술력이 있습니다. 지난 기간 꾸준히 R&D에 투자하며 쌓아온 Domain Knowledge로 창립 이래 지속적 흑자를 이어나가고 있으며 상장사로부터 전략적 투자를 유치하여 재무적으로도 안정적인 성장을 함께하실 수 있습니다. 각각 다른 기술이 어떻게 결합되어 어떤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을지 궁금하지 않으세요? 작은 회사에서 어떻게 유니콘이 되어 가는지, 직접 경험하고 싶으시다면 지원해주세요. 경력과 실력에 따라 연봉과 복지는 실망하지 않도록 준비해두겠습니다! 💪🏼 '우리가 가장 잘 하는 것'으로 '세상에 없던 것'을 함께 만들어 보아요 🙂 # 신규 서비스 로드맵 - 20억 원의 전략적투자 유치 완료, 정식 킥오프 후 대규모 투자유치 예정입니다. - 원천기술인 조각투자 플랫폼 기술을 개발, 보유하고 있습니다. - 신규 서비스에 필요한 관련 특허를 출원하였습니다. - 국내 메이저 증권사, 신규 서비스 운영시설 및 유통사 확보, S대 연구팀과의 기술 연계 등 사업 추진을 위한 다양한 네트워크를 확보하고 있습니다. - 2023년 서비스 런칭을 목표로 합니다. # 채용 절차 - 서류전형 > 실무자 및 임원 인터뷰 > 처우 협의 > 채용 확정 - 실무자 및 임원 인터뷰는 1회, 대면으로 진행되며 편안한 분위기에서 1시간 정도에 걸쳐 이력서와 포트폴리오 중심으로 평가합니다. ※ 저희는 창업자들의 구성이 개발자로 이루어져 있고 현재는 구성원의 80%가 개발자입니다. 때문에 개발 실무에 대한 이해력이 높으며 직원들은 활발한 소통을 통해 직접 프로젝트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 고용 형태는 정규직이며, 3개월 간의 수습기간이 있습니다. (처우는 100% 동일해요)

근무 지역

서울 영등포구 여의나루로 57 신송센타빌딩 신송센터빌딩 10층

블록체인글로벌 지도

비슷한 채용 공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