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용공고 올리기

(주)샤플앤컴퍼니 로고 이미지

(주)샤플앤컴퍼니

(현장 직원 업무 협업툴, 샤플) 서비스 기획자(시니어)

회사 대표 이미지
회사 대표 이미지
회사 대표 이미지
회사 대표 이미지
회사 대표 이미지

1/5

(주)샤플앤컴퍼니, 어떤 곳인가요?

안녕하세요! 현장 업무의 디지털화를 통해 오프라인 업무의 혁신을 꿈꾸는 글로벌 SaaS 기업, 샤플앤컴퍼니 입니다! 회사 소개는 여기서 확인해주세요! -> https://bit.ly/shoplncompany_recruit2

(현장 직원 업무 협업툴, 샤플) 서비스 기획자(시니어), 어떤 일을 하나요?

샤플 프로덕트팀은 현장 직원 누구나 쉽고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는 업무관리 협업툴을 만들어 나가고 있어요.

    #Figma
    #PowerPoint
    #JIRA
    #Confluence

주요업무

#이 포지션 채용 이유 ㆍ서비스 기획팀은 제품의 방향성을 제안하고, 서비스가 사용자에게 긍정적인 경험을 줄 수 있도록 끊임없이 다듬고 고민하는 역할을 해요. ㆍ샤플은 '현장 업무관리 협업툴 Collaboration tool for frontline teams' 섹터에서 빠르게 성장하고 있고, 국내 뿐 아니라 유럽, 남미, 아시아 등 Globally 서비스를 확장하고 있어요. ㆍOwnership을 가지고 프로젝트를 주도적으로 리드해 가는 기획자라면, 성장하는 서비스와 함께 본인이 성장하는 경험을 하고 싶으시다면, 주저없이 샤플에 지원해주세요! #이런 일을 하게 됩니다. ㆍ국내외 다양한 현장에서 오는 고객 피드백을 토대로 문제를 정의하고 해결 방안을 도출합니다. ㆍ정량적, 정성적인 유저 데이터를 기반으로 인사이트를 도출하고 이를 통해 개선 방향을 기획합니다. ㆍ고객에게 최선의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서비스의 정책 및 기능을 정의하고 상세 wireframe을 만듭니다. ㆍ디자인/개발/QA팀과의 협업을 통해 서비스로 구체화합니다. # 조금 더 자세히 얘기해주세요! Ideation 회의를 통해 서비스 기획팀 & 비즈니스팀이 고객 VOC를 함께 분석하고, 유저 데이터와 이슈 로그를 토대로 서비스 개선 포인트를 찾아내요. 개선 방향이 도출되면 대응 우선순위를 정하고, 기능마다 리드 기획자를 배정해요. 이후부터는 해당 기능 출시까지 주도적으로 프로젝트를 리드합니다. 서비스 정책과 wireframe을 정의하고, 디자인팀과 함께 UI/UX를 설계하며, 개발팀과 협업을 통해 실제 서비스가 출시되도록 하죠. 신규 기능이 출시되면 리뷰하고 평가하는 과정을 거칩니다. (유럽, 남미 등 Globally 정말 다양한 클라이언트로부터 피드백을 받으시게 될 거예요) 치열한 고민을 통해 현장의 불편과 비효율을 해결해 가는 의미 있는 경험을 할 수 있어요!

자격요건

ㆍWeb/App 서비스 기획(정책, 기능 정의, wireframe) 경력이 5년 이상 있으신 분 ㆍ개발자, 디자이너 및 다양한 협업 부서와의 커뮤니케이션에 능통하신 분 ㆍ담당 업무에 대한 전문성을 가지고 주도적으로 프로젝트를 리드할 책임감이 있으신 분 #포트폴리오 제출은 필수! Fit이 맞는지, 지원자분께 어떤 역량이 있는지 파악하기 위해 포트폴리오 제출은 필수랍니다. (보안상 문제되지 않은 자료에 한해서만 제출해 주세요)

우대사항

*필수 요건은 아닙니다. ㆍSaaS 기반 B2B 서비스에 대한 이해와 관심이 있는 분 ㆍ디자인/개발/QA팀과 협업하여 신규 서비스를 런칭하고, 성장시켜본 경험이 있으신 분 ㆍ데이터에 기반하여 문제를 파악하고 지표를 개선한 경험이 있으신 분 ㆍ스타트업 근무 경험이 있으신 분

혜택 및 복지

## 이런 팀에서 일하게 됩니다! • 샤플 프로덕트팀의 방향키 역할을 하는 *서비스 기획팀*의 구성원으로 활약하시게 될 거예요. • 서비스 기획자와 디자이너, 개발자, QA 엔지니어가 하나의 목표를 향해 함께 고민하고 의견을 나누는 문화를 경험하실 수 있어요. 다양한 혜택과 복지는 https://bit.ly/recruit_shoplncompany 여기에서 확인해주세요!

채용 절차

서류 접수
1차 면접
2차 면접
최종 합격
  • 채용 절차는 일정 및 상황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 지원서 내용 중 허위 사실이 있는 경우에는 합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주)샤플앤컴퍼니에서 전하는 미래 동료에게 한마디

• 새로운 것에 대한 두려움보다는 도전 의식을 가지신 분이라면 잘 맞으실 거예요. • 논리적으로 상대를 설득할 수 있고, 실수와 실패는 빠르게 공유하며 함께 해결하고자 하는 분을 찾아요. • 끈기있게 결과를 만들어 내는 Problem Solver라면 두 팔 벌려 환영합니다!! 😀

근무 지역

서울 강남구 도곡로 111 미진빌딩 8층(미진빌딩, 샤플앤컴퍼니)

(주)샤플앤컴퍼니 지도

비슷한 채용 공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