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용공고 올리기

데브게이트 로고 이미지

데브게이트

Problem Solver

  • 재택 근무
  • 유연 근무제
  • 자율 출퇴근
회사 대표 이미지

1/1

데브게이트, 어떤 곳인가요?

서비스 소개 : https://devgate.kr/ 채용 페이지 : https://devgate.career.greetinghr.com 팀 문화 : https://devgate.career.greetinghr.com/culture 채용 담당자 소개 : https://devgate.career.greetinghr.com/members 데브게이트는 IT 아웃소싱의 상식적인 표준을 만들어가는 팀입니다. 지금의 외주 개발 시장은 대표적인 레몬 마켓으로, 지난 20년간 쌓인 불신의 시장을 뒤엎기 위해 노력하고있습니다. 데브게이트의 아웃소싱 개발 서비스는 일반적인 SI와는 다르게 고객사의 비용을 최소화하는 것이 1순위 목표입니다. 고객사의 비용은 개발사의 시간이기 때문에, 우리의 시간을 줄이면서도 준수한 코드 품질을 유지하는 시스템을 자체개발하고있습니다. 더 빠른 개발 속도, 더 낮은 비용, 더 나은 품질을 통해 삼성전자, 삼성종합기술원, 충북대, 인천대 등 30개 이상의 고객사를 보유했습니다. 데브게이트는 탁월한 정보기술로 세상에 풍요를 더하고자합니다. 데브게이트와 함께 개발 시장을 건강하게 선도하고 IT 산업에 선순환 사이클을 구성하실 분들을 기다립니다.

Problem Solver, 어떤 일을 하나요?

데브게이트와 함께 외주개발시장을 뒤엎을 Problem Solver 동료를 모집합니다.

    #Slack
    #Notion
    #Figma
    #GitHub
    #TypeScript
    #Next.js
    #NestJS
    #Prisma
    #AWS
    #vercel

주요업무

이런 일을 해요 - 문제 해결 - Problem Solver는 스스로 근원적인 문제를 정의 하고, 스스로 해결해요. - 필요하다면 예산도 별도의 승인 절차 없이 자유롭게 집행해요.

자격요건

이런 분을 찾아요! - 고객 획득, 디자인, 엔지니어링 중 하나 이상에서 괄목할만한 성과를 내신 분 - 문제 해결에 대한 미친 집착과 어떻게든 해결하고자 하는 의지가 있으신 분 - AI 리터러시가 있으신 분

우대사항

이런 분이면 더 좋아요~~!! - 자신만의 제품을 제로 베이스에서 개발하고 운영해보신 분 - 어느 집단이든 똑똑함을 인정 받으시는 분 - 그 밖에 본인만의 강점이 있는 분

혜택 및 복지

내가 원할 때, 원하는 곳에서 자유롭게 일해요 자율 속에서 나오는 진짜 몰입에서 나오는 진짜 역량에서 나오는 진짜 성과를 믿어요 - 원격 근무 : 집, 카페, 사무실 등 원하는 곳에서 근무해요. - 자율 출퇴근 : 정기 회의가 있는 오전 10시를 제외하고 아무때나 출퇴 가능해요. - 무제한 유급휴가 : 휴가 사유를 말하지 않는 것이 규칙이에요.

채용 절차

서류 접수
스킬 인터뷰
컬쳐 인터뷰
최종 합격
  • 채용 절차는 일정 및 상황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 지원서 내용 중 허위 사실이 있는 경우에는 합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데브게이트에서 전하는 미래 동료에게 한마디

자율과 상식이 통하는 팀, 데브게이트에 합류하세요!

근무 지역

서울 서초구 서초대로74길 45 ENDEAVOR TOWER 지하 1층 210호

데브게이트 지도

비슷한 채용 공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