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용공고 올리기

LRHR 로고 이미지

LRHR

프론트엔드 엔지니어

회사 대표 이미지
회사 대표 이미지
회사 대표 이미지

1/3

LRHR, 어떤 곳인가요?

LRHR은 패피스를 운영하고 있으며, LRHR은 명품의 전생애주기를 담당하는 글로벌 스타트업이 될 것입니다. 명품 1차 시장은 빠르게 Digital Transformation이 이뤄지는 것과 달리, 명품 수선 시장은 아직까지도 구시대적이고, 폐쇄적으로 운영되고 있었습니다. 그리고 수 많은 명품 관련 커머스 및 기업들이 명품 수선을 부가서비스 정도로만 여겼지만, 저희의 생각은 달랐습니다. 수선 과정 동안 발생하는 수 많은 데이터들, 그리고 이를 통한 중고 거래에서의 감가 방어 및 가치 상승은 명품 2차 시장에서의 강력한 차별점이 될 것이라 판단하였고 그 가설을 끊임없이 검증하였고, 검증해내가고 있습니다. 2023년 현재, 현존하는 최고의 명품 수선 플랫폼으로서 국내 명품 수선 시장에서의 입지를 탄탄히 다져가고 있고 패피스만이 확보가능한 명품 데이터와 탄탄한 수선 인프라로 빠르게 2차 시장으로의 확장을 계획하고 있습니다.

프론트엔드 엔지니어, 어떤 일을 하나요?

데이터와 기술로 명품 2차 시장을 혁신하는 명품 수선 플랫폼 패피스를 함께 만들어갈 프론트 엔지니어를 찾습니다!

    #React
    #React Native
    #TypeScript
    #Next.js
    #JavaScript

주요업무

- 패피스 서비스의 프론트엔드를 개발 및 운영합니다. - 패피스 파트너 서비스의 프론트엔드를 개발 및 운영합니다. - 패피스 서비스의 모바일 앱(React Native)을 개발 및 운영합니다.

자격요건

- 프론트엔드 개발 경력이 최소 3년 이상이신 분 - TypeScript, Javascript에 대한 이해가 있으신 분 - React를 활용한 웹 개발또는 React Native 기반 앱 경험이 있으신 분 - Next.js를 활용한 SEO 및 SSR 지식이 있으신 분 - 앱으로 착각할 만큼의 수준 높은 모바일 웹, 웹뷰 개*에 열정이 있으신 분 - 기술 부채에 대한 이해와 리팩토링에 대한 관심이 있으신 분 - 반응형 프로그래밍과 Clean Architecture에 대한 이해가 있으신 분

우대사항

- 제품의 기능과 실험을 직접 설계하여 만들고, 자기 눈으로 확인하는 과정에 흥미를 느끼시는 분 - 다른 사람의 지시에 의해 움직이는 게 아니라, 진짜 수평적인 분위기에서 자기 목소리를 내며 일하고 싶은 분 - 비즈니스에 대한 정확한 이해를 바탕으로 직면한 문제를 제품(Product)으로 해결하고 싶으신 분 - 좋은 팀과의 협업을 통한 문제해결을 즐기시는 분 - 능동적으로 질문에 대한 답을 찾고 때로는 질문 자체를 찾아가는 과정에 열정이 있으신 분 - UI/UX 에 대한 고민과 토론을 즐기시는 분

혜택 및 복지

- 근무 시간: 10시–19시 유연근무제 (9시– 11시 출근) - 꾸준한 동기부여와 보상을 위해 스톡옵션 지급 - 맥북 프로 + 4k 모니터 + 주변기기 구매 비용 지급 - 팀원의 성장을 위해 책과 강의 무한 지원 - 주 1회 재택 근무

채용 절차

서류 접수
실무 및 컬쳐핏 면접
최종 합격
  • 채용 절차는 일정 및 상황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 지원서 내용 중 허위 사실이 있는 경우에는 합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LRHR에서 전하는 미래 동료에게 한마디

- 패피스 팀은 개발 / PO / 마케팅 / 운영 챕터로 나눠져 있는 조직으로, 유연함과 빠른 실행력을 중시합니다. - 모든 팀원은 기술을 통한 최적의 방법을 고민하는 문제 해결자(Problem Solver)가 되고자 합니다. - 비즈니스 임팩트를 고려하여 모든 업무의 우선순위를 직접 정하고, 기술을 적시에 활용하여 문제를 해결할 방법을 주도적으로 고민합니다. - 하나의 팀으로서, 2주 단위 목표 설정 및 스프린트 진행으로 유연하고 확장 가능한 제품 개발을 수행합니다. - 패피스는 플랫폼으로서 고객과 파트너 양 사이드의 복잡한 문제를 유연한 시스템 구조로 풀어나가는 것에 끊임없이 도전하고 있습니다. - 데이터에 기반한 합리적인 의사결정을 지향합니다.

근무 지역

서울 강남구 선릉로 551 새롬빌딩 디캠프 5층

LRHR 지도

비슷한 채용 공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