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용공고 올리기

(주)레인포컴퍼니 로고 이미지

(주)레인포컴퍼니

프론트엔드 개발자

회사 대표 이미지
회사 대표 이미지

1/2

(주)레인포컴퍼니, 어떤 곳인가요?

## 레인포컴퍼니는 렌터카를 활용 합법적 유상운송 지위를 확보(ICT 규제샌드박스 실증특례 지정)한 플랫폼 운송사업 업체입니다. ## 렌터카 기반의 구독형 차량 구매 프로세스와 플랫폼운송면허의 결합하여, 공유형, 종량제형 서비스 구독료, 운송요금을 통한 지속가능한 사업모델을 확보하고 있습니다. ## 운송플랫폼 기술, 빠른 실행력, 정책적 수혜를 가진 모빌리티 스타트업입니다. ## 2020년 7월 설립 후 다수의 기관과 기업으로 부터 투자를 유치하였고, 서비스를 확장을 함께할 유능한 인재를 모집하고 있습니다. ## 레인포컴퍼니는 구성원 모두가 함께 성장하는 것을 지향합니다.

프론트엔드 개발자, 어떤 일을 하나요?

레인포컴퍼니와 기존 택시의 단점, 유상운송에 대한 문제를 해결할 프론트엔드 개발자를 구합니다

    #React
    #Next.js
    #React Native
    #Redux
    #JavaScript
    #TypeScript
    #AWS

주요업무

**차량을 이용한 운송 플랫폼을 개발 / 운영해요.** - 일반 고객, 법인 고객, 차량 기사가 사용할 어플리케이션(앱/웹)을 개발해요. - 실시간 호출, 예약 및 구독 서비스를 관리할 수 있는 백오피스 시스템을 직접 개발해 사용해요. - 프론트엔드 서비스 전반에 걸친 공용 컴포넌트 개발하고 개선합니다. - 보다 나은 사용자 경험을 목표로 사용성 개선 및 최적화를 진행합니다.

자격요건

- React 혹은 React Native 개발 및 운영 경험이 2년 이상이거나 그에 준하는 개발 경험이 있으신 분 - HTML, CSS, JavaScript에 대한 깊은 이해가 있으신 분 - Redux, MobX와 같은 상태 관리 라이브러리 사용 경험이 있으신 분 - Git을 사용한 형상 관리 경험이 있으신 분 - 문제 해결에 대한 다양한 접근과 해결 방안에 대해 고민하시는 분 - 커뮤니케이션이 원활하고 코드 리뷰에 적극적이신 분 - 개발자로서 성장에 대해 계속 고민하시는 분

우대사항

**우대사항은 그저 우대사항일 뿐입니다.** - TypeScript 경험이 있으시면 더욱 좋습니다. - 유지보수성 및 확장성을 고려한 코드 구현 경험 - 테스트 코드 작성 경험이 있으신 분 - 문서화를 습관처럼 하시는 분

혜택 및 복지

- 자유로운 복장 - 직급 없는 ‘님’ 호칭 사용 + 영어 닉네임 사용 - 업무관련 도서, 강의, 하드웨어, 소프트웨어에 대한 비용 지원 - 맥북프로, 매직키보드, 매직마우스, 듀얼 모니터 등 장비 지원 - 자유로운 연차, 반차, 반반차 사용 - **스톡 옵션 제도를 시행하고 있어요.** - **연봉 외로 점심 식대를 지원해요.** - **매주 수요일은 1시간 일찍 퇴근해요.(마지막 주는 2시간!)** - **매주 수요일은 개발자들의 세미나 데이로 정해져 있어요.** → 현재 한 명당 하나의 과목을 정해 강의형 스터디를 진행하는 방식으로 운영되고, 개발자들 스스로가 역량을 끌어올리기 위해 노력하고 있어요.

채용 절차

서류 접수
실무 면접
최종 합격
  • 채용 절차는 일정 및 상황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 지원서 내용 중 허위 사실이 있는 경우에는 합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주)레인포컴퍼니에서 전하는 미래 동료에게 한마디

레인포 컴퍼니는 서비스에 대한 시장의 니즈를 확인했고, 급속도로 발전중인 스타트업이에요. 비록 개발 프로세스 등 아직 체계적인 모습은 갖춰져 있지 않지만, 필요한 환경 조성을 위해 모든 사원이 노력하고 있어요.

비슷한 채용 공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