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용공고 올리기

데이터메이커 로고 이미지

데이터메이커

ML Engineer

  • 재택 근무
  • 유연 근무제
  • 코드 리뷰
  • 반바지/슬리퍼 OK
  • 자유 복장
  • 간식
  • 최신 장비
  • 도서 구입비 지원
  • 리프레시 휴가
회사 대표 이미지

1/1

데이터메이커, 어떤 곳인가요?

데이터메이커는 인공지능 융합 시대에 데이터부터 모델 고도화까지 A to Z를 선도하는 기업입니다. 저희 데이터메이커는 인공지능을 개발하는 개발자가 필요한 모든 과정들을 효율적이면서 편리하게 처리할 수 있도록 하는 MLOps 플랫폼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고객들은 데이터셋 관리 시스템을 통해 다양한 종류의 데이터를 효과적으로 저장할 수 있으며, 압도적인 기술력으로 구현된 라벨링 툴은 영상, 이미지, 텍스트, 음성은 물론 3D 데이터와 같은 특수 데이터까지 현존하는 모든 데이터를 Auto Labeling과 같은 다양한 기능을 활용하여 라벨링할 수 있게 합니다. 최종적으로는 라벨링 된 데이터를 모델 학습에 실시간으로 적용하여 성능을 향상시키고 이를 모니터링 할 수 있게 합니다. 데이터메이커는 이러한 솔루션을 바탕으로 데이터 라벨링 서비스 또한 지원하고 있습니다. 국내 데이터랩과 아프리카 가나 데이터랩을 운영함으로써 고객 맞춤형 프로젝트를 세팅하고 고품질 데이터를 제공하고 있으며 최근에는 라벨링 전문 교육기관으로 지정되어 전문 라벨러 양성에도 참여하고 있습니다. 지난 3년간 800개 이상의 프로젝트를 수행한 저희 데이터메이커는 인공지능 도입을 희망하는 기업들에게 최상의 결과와 혁신의 차이를 만들어 드리고 있습니다.

ML Engineer, 어떤 일을 하나요?

데이터메이커의 솔루션과 툴을 개발합니다. 머신러닝 개발을 해 오셨거나, 새롭게 시작하실 분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Python
    #PyTorch
    #Keras
    #Scikit-Learn
    #Github
    #Notion
    #Jetbrains
    #ChatGPT

주요업무

- 다양한 종류의 데이터 (Image, Text, Audio, LiDAR 등)에 대한 데이터 라벨링 자동화 엔진을 개발해요. - State-of-art 등 메이저 아키텍쳐 모델을 연구하고 개발합니다. - Active Learning, Transfer Learning, AutoML 등의 기법을 적용한 모델학습 자동화 시스템 기술을 개발해요.

자격요건

- Python을 활용한 데이터 핸들링 및 분석 경험과 지식이 있는 분 - 머신러닝 프레임워크(PyTorch, TensorFlow 등)를 1가지 이상 능숙하게 활용할 수 있는 분 - Unix 및 Linux 기반 개발/운영 경험이나 이에 준하는 지식이 있는 분 - Machine Learning 관련 논문을 팔로우하고 이를 이해할 수 있는 분 - Computer Vision, NLP 등 1가지 이상 머신러닝 관련 task에 대해 깊이 있게 탐구하는 분 - 다양한 데이터에 대한 Deep Learning 모델 개발을 수행해보고 싶으신 분 - 형상관리 도구(Git)를 통한 프로젝트 관리/협업 경험이 있는 분 - 동료와의 협업 및 코드 리뷰를 즐길 수 있는 분 - 문제해결을 위해 논리적인 사고를 바탕으로 끝없는 집념과 열정이 있는 분

우대사항

- 지원 분야와 관련된 석/박사 학위를 취득하신 분 - MLOps 플랫폼 개발 경험이 있는 분 - Deep Learning 모델을 중심적으로 활용한 응용 분야에 대한 연구 개발 경험이 있는 분 - High Availability 아키텍처 설계 경험이 있는 분 - Docker, Kubernetes, Kubeflow, MLflow 등 가상화 관련 플랫폼 사용 경험이 있는 분 - 머신러닝 관련 논문을 퍼블리시한 경험이 있는 분 - Pruning, Quantization을 통한 모델 경량화, TensorRT, openvino를 통한 inference 최적화 경험이 있는 분 - Agile Scrum 방법론을 통한 개발에 대한 경험이 있는 분

혜택 및 복지

[근무조건] 근무 장소: 대전 유성구 죽동(충남대학교 서문 앞) 근무 시간: 월~금(주 5일), 일 8시간(점심시간 제외) 급여: 직전연봉 기준 협의(개인 역량에 따른 급여 책정) 고용 형태: 정규직(3개월 수습, 수습기간 중 모든 처우 동일) [혜택 및 복지] ✔️ 보상 - 경조금 및 경조휴가를 제공해 드려요. - 성과에 기반한 성과급을 지급해 드려요. - 장기근속자에게 휴가비와 특별 휴가를 제공해 드려요. - 생일이 있는 달에는 상품권과 특별 휴가 1일을 제공해 드려요. - 명절을 더 풍성하게 보낼 수 있도록 명절 귀향비를 지급해 드려요. ✔️ 근무 및 휴가 - 매년 연말 혹은 연초에 특별 휴가를 제공해 드려요. - 휴가 사유를 묻지 않아요. 연차, 반차, 반반차를 편하게 활용하세요. - 매 달 특별휴가 1일을 받을 주인공을 추첨해요. 주인공이 되어보세요. - 하이브리드 재택 근무를 운영하고 있어요. 주 2회까지 재택근무가 가능해요. - 유연근무제를 실시하고 있어요. 생활 리듬에 맞게 출퇴근시간을 조정할 수 있어요. ✔️ 자기계발 지원 - 업무능력 향상, 자기계발에 필요한 도서 및 강좌, 교육 비용을 지원해 드려요. ✔️ 업무 환경 - 34" 커브드 모니터, 최신 노트북 등 고급 장비를 지급해 드려요. - 임직원의 평균 연령이 낮아 젊고 자유로운 분위기에서 근무할 수 있어요. - 불가피하게 야근을 해야 한다면 야근식대와 야근교통비를 지원해 드려요. - 직원 라운지에 준비되어 있는 다양한 간식과 음료를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어요. - 편한 복장에서 업무의 능률이 나온다고 믿어요. 자율복장으로 편하게 출근하세요.

채용 절차

서류 접수
기술 면접
대면 면접
최종 합격
  • 채용 절차는 일정 및 상황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 지원서 내용 중 허위 사실이 있는 경우에는 합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데이터메이커에서 전하는 미래 동료에게 한마디

안녕하세요! 성장에 성장을 거듭하고 있는 데이터 라벨링 & MLOps 플랫폼 데이터메이커입니다. 저희 데이터메이커는 자유로운 분위기와 상호 존중하는 조직문화를 바탕으로, 구성원 모두가 회사와 함께 성장하고 있습니다. 업무에 집중할 수 있는 오피스 환경, 자기개발 지원 제도를 통해 최상의 업무 환경을 만들어드리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자신의 업무를 주도적으로 이끌며 업무 역량을 향상시키고 싶은 분이 저희와 함께 하신다면, 데이터메이커에서의 생활을 후회하지 않으실 거에요. 실력 있고 마음 따뜻한 동료들과 함께하면서 즐겁게 일해보고 싶으신 여러분! 언제든 저희 데이터메이커의 문을 두드려 주세요.

비슷한 채용 공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