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용공고 올리기

주식회사 와이오엘오 로고 이미지

주식회사 와이오엘오

웹 프론트엔드 개발자(경력 1년이상)

회사 대표 이미지
회사 대표 이미지

1/2

주식회사 와이오엘오, 어떤 곳인가요?

약 35명의 와이오엘오 크루들이 만들어가고 있는 크로켓은 '갈 수 없어도 사고 싶은 것을 살 수 있는 세상'을 꿈꾸고 있습니다. [전세계 커넥팅 쇼핑 : 크로켓] 은 20년 5월 정식 런칭 이후, 22년 3월 기준 200만명의 사용자가 이용하는 서비스이며, 89개국 2만여명의 셀러들과 함께하고 있습니다. 21년 3월, Series A 투자를 유치하며 플랫폼 비즈니스의 성장 가능성을 증명하였고, 서비스 런칭 1년 6개월만에 거래액 기준 46배의 성장을 만들어냈습니다. 롱테일적인 관점에서 건강하게 성장하고 있는 크로스보더 커머스 플랫폼 '크로켓'은 500만의 유저 확보 및 크로스보더 커머스 시장에서 아이콘이 되고자 합니다. [연혁] 2022-06 TIPS 성공기업으로 선발된 정부 집중 투자 지원 프로그램 선정(중소벤처기업부 'POST TIPS') 2022-06 브릿지 투자유치 2022-03 앱 사용자 수 200만명 돌파 2021-03 스트롱벤처스 외 2 시리즈A 30억 규모 유치 2020-08 GOOGLE 창구 프로그램 지원 기업 선정 2019-12 KB인베스트먼트 투자유치 2019-11 스트롱벤처스 투자유치 2019-10 신한금융투자 투자유치 2019-10 스마일게이트인베스트먼트 추가 투자유치 2018-12 스마일게이트인베스트먼트 투자유치 2018-12 더벤처스 투자 유치 2018-12 TIPS 기업 선정 2018-11 빅데이터 활용 비지니스 모델 발굴 지원 사업 데모데이 대상 2018-01 GSEA 한국 2위 *서비스 탄생 배경: 여행을 아주 좋아하는 황유미 대표는 방학 때마다 전 세계 5대양 6대륙을 여행했습니다. 다니다 보니 해외 여행 기념품과 쇼핑에 대한 지식이 많이 쌓이게 되었고, 해외에만 있는 특산품 또는 한정판 제품은 국내에서 구하기가 어렵고, 찾았다고 하더라도 한국 소비자들은 비싼 가격과 오랜 배송 시간을 감수해야만 한다는 사실을 알게 되었습니다. 이를 해결하기 위해 여행자들과 한국의 소비자들을 연결하는 서비스인 '여행의 직구'를 만들게 되었고, 2020년 5월에는 셀러(판매자)의 범위를 여행자 뿐 아니라 해외 거주자 전체로 확장하며 리브랜딩을 거쳐 '크로켓' 서비스가 탄생하게 되었습니다.

웹 프론트엔드 개발자(경력 1년이상), 어떤 일을 하나요?

2022년 9월 기준, 전년대비 300% 이상 성장으로 인원 충원을 하게 되었습니다. 경력자의 경우 기술 스택 및 역량에 따라 희망 연봉 + 스톡 옵션 등 협의 가능합니다.

    #Vue.js
    #JavaScript
    #HTML/CSS
    #React

주요업무

업무 내용: 크로켓 서비스의 웹 프론트엔드 개발(모바일/PC 웹) - 개발 환경: Javascript / HTML / CSS / Vue.js / Nuxt - 서버 환경: Node.js, AWS EC2, s3, CF - DB : mongoDB - 크로켓의 프로덕트 feature 개발 (유저 & 셀러 사이드) - 보안 이슈 대응 및 해결 - 웹 신규 기능 개발 및 이슈 처리와 유지보수 진행 - 다양한 브라우저 지원을 위한 테스트 진행 - 와이오엘오 크루들을 위한 내부 관리자 페이지 핸들링 [어떤 기회가 있나요?] - 200만명 이상의 유저가 이용하며 발생되는 이슈를 개발 과제로 삼아 다양하고 빠른 성장 경험을 할 수 있습니다. - 웹 개발 뿐만 아니라 풀스택 개발 경험을 원한다면, 역량 및 상황에 따라 다양한 과제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 - 도입하고 싶은 신기술이 있다면, 팀 내부 논의를 거쳐 시기와 범위를 정하여 얼마든지 도입이 가능합니다. - J커브 성장을 하는 이커머스 플랫폼에서 실제로 성장의 결과가 눈으로 보이기 때문에 함께 성장하는 기쁨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자격요건

- 웹 개발 관련 경력 1년 이상 - Javascript / HTML / CSS에 대한 높은 이해를 가지신 분 - Vue.js, Nuxt 개발 경험이 있으신 분 - Git으로 협업하는데 어려움이 없으신 분 - 다양한 브라우저 환경에 대응할 수 있는 분 - figma 를 통해 프로덕트 디자이너와 협업 가능하신 분

우대사항

- 배포 자동화 경험이 있으신 분 - 리팩토링 경험이 있으신분 - 테스트 코드 작성 경험이 있으신 분

혜택 및 복지

1.주 30시간이상 내가 정하는 근무 시간!(일 6~8시간 근무/오전 8시~오후 1시30분 자율 출근) 2.컨퍼런스/온오프라인 교육/도서 구매 비용 등 업무에 필요한 것이라면 "무제한" 지원 3.개발팀은 매주 목요일 재택 근무! 개발용 노트북 최고급형 제공 4.연간 70만원 상당의 쇼핑 지원금 분산 지급 & 크로켓 크루 전용 쿠폰 지급 5.일한 만큼 공정하게! 주 40시간 근무 초과 시 연장 수당 지급 6.단독 사옥 앞 무료 주차 지원(항시 주차 가능/주말에도 사용 가능) 7.팀 회식/팀 워크샵/회사에서 함께먹는 영양제 구매! 무엇이든 팀원끼리 자유롭게! 팀 단합을 위한 법카 팀비 매월 제공 8.워크샵/벚꽃놀이/크리스마스 파티 등 크루들이 원하는 우리만의 YOLO DAY! 9.커피 무제한 제공 / 전 세계 간식 무제한 제공 10.분기별 성과급 지급 및 인센티브 제도 운영중

채용 절차

서류 접수
화상면접 및 코딩스타일 확인용 과제
대면면접(CEO&실무진)
최종 합격
  • 채용 절차는 일정 및 상황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 지원서 내용 중 허위 사실이 있는 경우에는 합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주식회사 와이오엘오에서 전하는 미래 동료에게 한마디

<개발팀 크루들이 일하는 방식> 와이오엘오의 개발팀은 어떤 팀보다 유연성이 높은 팀입니다. 좋은 개발 문화를 정착시키기 위해 누구라도 좋은 제도와 문화를 제안할 수 있으며, 안정적으로 정착시키기 위해서는 새로운 기술 도입에 대한 가능성을 열어둬야 한다는 CTO 준호님의 철학이 팀 내 유연한 분위기를 잘 조성하였습니다. 와이오엘오의 개발팀은 크게 3가지 문화를 가지고 있습니다. 1) 소통을 잘하고, 의견을 누구나 언제든지 제안할 수 있게 하기 위해 [데일리 스크럼 / 2주 단위의 회고 / 월간 개발팀 컨퍼런스 / 개발자 만담회] 등 다양한 소통의 자리가 있습니다. 단, 데일리 스크럼과 2주 단위의 회고를 제외하면, 이러한 소통의 자리가 업무의 병목이 되지 않도록 참여나 의견의 자율성을 존중합니다. (토이프로젝트, 특정 기술의 도입 등도 본인이 원한다면 진행해볼 수 있습니다.) 2) 분기마다 개발팀만의 과제를 설정하며, 프로덕트 로드맵 7: 개발팀 과제 3의 비율로 최소 30%는 개발자의 업무 병목 해결을 위한 일감으로 선정될 수 있도록 배분하고 있습니다. 3) 업무 방식은 스프린트가 아닌, 칸반 형식으로 진행하고 있습니다. 단, 일감의 선정과 스케줄링은 리팩토링 일정을 고려하여 개발자 본인이 선택할 수 있도록 자율성을 존중합니다. 이 외에도 더 나은 개발팀 문화를 만들어 나가기 위한 효율적인 방식과 문화들을 정착시키기 위해 늘 함께 고민하고 있습니다. (현재 개발팀은 CTO, iOS개발자 2명, 안드로이드 개발자 2명, 웹프론트엔드 개발자 1명, 백엔드 개발자 3명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비슷한 채용 공고